'당나귀귀' 공민지 깜짝 등장..송훈 셰프 "가족 온 것 같아"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훈 셰프를 긴장하게 만든 VVIP 손님은 누구일까.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송훈 셰프의 반가운 손님 맞이 현장이 그려진다.
송훈 셰프와 의리녀 공민지의 의외의 인연과 VVIP 손님의 정체는 24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훈 셰프를 긴장하게 만든 VVIP 손님은 누구일까.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송훈 셰프의 반가운 손님 맞이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히터 고장과 정전으로 위기를 맞았던 송훈은 우여곡절 끝에 문제를 해결하고, 제주 2호점 첫 손님 맞이에 들어갔다.
인테리어를 담당했던 임성빈 소장 등 지인들의 방문이 속속 이어진 가운데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가수 공민지가 깜짝 손님으로 찾아왔다는데. 공민지를 만난 송훈은 마치 헤어졌던 가족과 만난 것처럼 반가워하며 그동안 제주 2호점을 준비하며 겪었던 마음 고생, 몸 고생을 털어 놓았다고 한다.
특히 김숙도 인정하는 의리파인 공민지는 가족들까지 함께 데려왔다고. 과연 그녀가 송훈과 어떤 끈끈한 인연이 있기에 먼 제주도까지 온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폭풍 같은 첫 점심 영업이 마무리될 무렵, 송훈은 생각지도 못했던 손님의 방문에 깜짝 놀라며 무릎까지 꿇은 공손한 자세로 맞이했다는데.
유달리 진땀 뻘뻘 흘리는 송훈의 모습에 김숙은 “따지러 온 것 아니예요?”라며 걱정스러워했고, 송훈은 “저랑 아직 앙금이 남아있는 상태”라고 언급해 과연 송훈을 안절부절못하게 만든 손님의 정체가 누구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송훈 셰프와 의리녀 공민지의 의외의 인연과 VVIP 손님의 정체는 24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shinye@mk.co.kr
사진l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영구 "주식으로 10억 날려…아내가 울면서 그만하라고" (쩐당포)
- 박준면 "기자 출신 남편, 첫날 뽀뽀+3번 만나고 결혼" (아형)
- 김새롬 사과 "정인이 사건 `그알` 중요한 게 아냐"→"경솔했다"
- `더 먹고 가` 문정희 “불공정한 캐스팅 낙마에 상처, 도망갔었다”
- `1박 2일` 연정훈, ‘열정훈’ 비결 밝힌다 "모든 순간 집중하게 돼"
- “연말 여행객 여름보다 많다” 제주항공, 23개 동남아 노선 운항 - 매일경제
- 트로트 축제부터 시상식까지…인스파이어 연말연시 공연 라인업 - 매일경제
- 파크 하얏트 서울 ‘맥캘란 200주년 프로모션’ 진행 - 매일경제
- ‘지금 거신 전화는’ 연출 포인트? “유연석-채수빈, 섬세한 눈빛 잘 보이게” - 스타투데이
- 김소연 가고 임지연 온다…도망친 노비로 파격 변신 ‘옥씨부인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