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K 그린 시대 열 것"..기업 PR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그린밸런스 2030' 달성 의지를 담아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 그린'을 소재로 기업P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친환경 분야 사업으로 딥체인지를 통해 2030년까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완전히 상쇄하겠다는 '그린밸런스 2030' 전략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에서도 세계 대표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 담아
SK이노베이션은 ‘그린밸런스 2030’ 달성 의지를 담아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 그린’을 소재로 기업P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 그린’은 대한민국이 K팝에 이어 친환경에서도 세계를 대표해 나간다는 의미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K 그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친환경 분야 사업으로 딥체인지를 통해 2030년까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완전히 상쇄하겠다는 ‘그린밸런스 2030’ 전략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우리 국민의 혁신 DNA는 K 그린을 완성해 새로운 시대를 만들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이 친환경 사업 딥 체인지로 성장하는 방향과 일치해 K 그린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곽선미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