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훈' 비결 밝혀진다..연정훈의 열정 원천은?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더욱 돈독해진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소원 성취 투어 : 다 이루소' 특집의 두 번째 이야기로, 여섯 멤버들의 새해 소원이 이뤄지는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풀빌라부터 바다낚시, 워터밤 공연까지 다채로운 소원을 함께한 멤버들은 이번 특집을 마무리하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눈다.
소집해제 이후 '1박 2일'에 곧바로 합류했던 격동의 시절을 떠올리며 웃픈 일화를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더욱 돈독해진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소원 성취 투어 : 다 이루소’ 특집의 두 번째 이야기로, 여섯 멤버들의 새해 소원이 이뤄지는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풀빌라부터 바다낚시, 워터밤 공연까지 다채로운 소원을 함께한 멤버들은 이번 특집을 마무리하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눈다. 이때 올해 29세를 맞이한 막내 라비는 “서른을 앞둔 마지막 20대인데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라며 형들에게 조언을 구한다고.
특히 맏형 라인 연정훈과 김종민은 인생 선배의 지혜를 담은 조언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인다. 연정훈은 “인생의 최대 사건은 ‘이것’이다. 이걸 겪고 나면 모든 순간에 집중하게 돼”라며 현실감이 살아있는 생생한 충고와 함께 ‘열정훈’의 원천을 공개했다는 후문.
또한 14학년 김종민은 의외의 예능 장수 비결로 웃음과 감동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집해제 이후 ‘1박 2일’에 곧바로 합류했던 격동의 시절을 떠올리며 웃픈 일화를 고백한다. 이를 통해 얻은 깨달음을 라비에게 전수하며 뼈 때리는(?) 격려를 건넸다고.
이를 듣던 김선호와 딘딘은 “진짜 어른 같아”, “마음 아프다. 근데 진짜 좋은 얘기야”라며 감탄했다고. 과연 ‘열정훈’을 탄생시킨 일생일대의 사건은 무엇일지, 그리고 김종민의 인생 조언이 폭발한 대화의 장이 어떤 모습이었을지 기다려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프릴 나은, 추위 녹이는 인형미
- 휘성,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 인정
- 한지민, 청순 벗고 섹시미 장착
- 비와이, 악플러 법적 대응 "악의적 댓글 선처 없다"
- 신민아, 무결점 피부에 강렬한 레드립
- 한동훈 ″이재명 무죄라면 재판 생중계하라, 본인들도 유죄라 생각하나″
- [뉴스추적] 명태균, 취재진 향해 악감정 쏟아내…구속영장 청구할까?
- '막말 논란' 임현택 의협 회장, 결국 탄핵…의정 갈등 새 국면 맞을까
- ″북한군, 러시아군과 전투 참여 준비″…푸틴, 북러 조약 서명
- [단독] 중국인 관광객 드론으로 국정원 촬영…인천공항서 렌터카 타고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