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로운-이현욱-이주빈, 눈호강 스페셜 포스터

김명미 2021. 1. 24.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의 케미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새로운 연애 자극 드라마로 등극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가1월 25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스폐셜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또 한 번 집중 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의 케미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새로운 연애 자극 드라마로 등극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가1월 25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스폐셜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또 한 번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마케팅팀이자 얽히고설킨 애정 전선으로 꼬여가고 있는 윤송아(원진아 분), 채현승(로운 분), 이재신(이현욱 분)을 비롯해 이효주(이주빈 분)이 한데 모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빛나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은 각 캐릭터를 대변, 흥미를 돋운다. 먼저 윤송아와 채현승 사이에는 사수, 부사수를 뛰어 넘은 설렘 가득한 로맨스의 기운이 느껴져 두근거림을 배가한다.

여기에 새로운 연적 채현승의 등장으로 긴장감에 휩싸인 이재신까지 세 사람의 삼각 러브라인도 함께 읽혀 주목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재신의 약혼녀 이효주는 ‘끌라르’ 창업주 손녀답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자태로 존재감을 과시, 흥미진진함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윤송아, 채현승, 이재신, 이효주의 강렬한 케미는 물론 인물들 간의 관계성까지 엿볼 수 있어 더욱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3회는 25일 오후 9시에 찾아온다.(사진=JTBC스튜디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