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같던 맨유 생활 마치는 이갈로, 레알 베티스가 눈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떠나는 오디온 이갈로, 스페인에서 새 팀 찾나.
스페인 매체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는 맨유와의 임대 계약이 끝나는 공격수 이갈로가 레알 베티스의 구애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미국 메이저리그사커, 그리고 이탈리아 세리에A팀들이 이갈로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는 가운데 스페인 레알 베티스가 적극적으로 이갈로 영입에 나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떠나는 오디온 이갈로, 스페인에서 새 팀 찾나.
스페인 매체 '에스타디오 데포르티보'는 맨유와의 임대 계약이 끝나는 공격수 이갈로가 레알 베티스의 구애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갈로는 지난해 1월 중국 상화이 선화를 떠나 임대 신분으로 꿈에 그리던 맨유 유니폼을 입었다. 자신을 오랜 맨유의 팬이라고 밝힌 이갈로는 팀 합류 후 18경기에서 5골을 터뜨리는 활약으로 6개월 임대 기간을 1년으로 늘렸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팀이 에딘손 카바니를 영입하며 뛸 자리를 잃었고, 이번 시즌 단 4경기 출전에 그쳤다. 그리고 1월 말 임대 계약이 종료된다.
원칙적으로는 상하이에 복귀해야 하지만 여러 팀들이 이갈로에게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 미국 메이저리그사커, 그리고 이탈리아 세리에A팀들이 이갈로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는 가운데 스페인 레알 베티스가 적극적으로 이갈로 영입에 나서고 있다. 일단은 이번 시즌 남은 기간 임대 영입을 한 후 시즌을 마치고 완전 이적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갈로와 상하이의 계약은 올해 12월까지다. 그는 스페인 리그에서도 뛴 경험이 있어, 만약 레알 베티스에 입단한다 해도 적응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그라나다에서 73경기를 뛰며 13골을 넣었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