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출전 명단 제외' 신트트라위던, 무스크롱에 0-2 패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우(23)가 7경기 연속 출전 명단에서 제외된 가운데 소속팀 신트트라위던은 무스크롱에 졌다.
신트트라위던은 24일(한국시간) 벨기에 신트트라위던의 스타이언에서 열린 로열 엑셀 무스크롱과 2020~2021 벨기에 프로축구 주필러리그 21라운드 홈 경기에서 0-2로 패했다.
이승우는 이날 출전 명단에서 제외되면서 지난해 12월 20일 쥘터 바레험전부터 7경기째 교체 명단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트트라위던은 24일(한국시간) 벨기에 신트트라위던의 스타이언에서 열린 로열 엑셀 무스크롱과 2020~2021 벨기에 프로축구 주필러리그 21라운드 홈 경기에서 0-2로 패했다. 신트트라위던은 이날 승점 추가에 실패하며 하위권인 15위(승점 26점)에 머물렀다.
이승우는 이날 출전 명단에서 제외되면서 지난해 12월 20일 쥘터 바레험전부터 7경기째 교체 명단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하게 됐다. 이승우즌 지난해 12월 13일 샤를루아전 이후 출전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다.
전반 33분 알레산드로 시라니에게 선제 결승 골을 내준 신트트라위던은 후반 44분 디미트리 모하메드에게 또 한 골을 허용해 0-2로 패했다.
임정우 (happy2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인이 양부, 재판 전 '그알'에 "왜 그땐 말해주지 않았을까" (상보)
- 로또 947회 1등 18명, 12억8천만원씩...'자동' 명당은?
- [무플방지] "허경영 예언이 자꾸 맞아서 불안하다"
- [온라인 들썩]차 막았다고 코뼈 함몰…“제발 경비원을 보호해주세요”
- 버스 롱패딩 사망사고 유족 "'나'도 위험할 수 있다"..靑청원
- 현빈 "최고의 파트너 손예진에 감사"..'APAN 스타 어워즈' 대상
- [직장인해우소] 주류·안전사고 책임은 무조건 기사 탓?
- '미우새' 차인표, 사랑 유효기간? "아내와 눈감는 날까지"
- '美 토크쇼 전설' 래리킹, 코로나19로 사망
- [법과사회] 탄핵 사례 '0'... 책임지지 않는 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