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는 형님' 고스트 주원·아이비·박준면, 형님학교 접수한 '아형예고 뮤지컬부'

석훈철 2021. 1. 23. 22: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뮤지컬 고스트 주역 주원·아이비·박준면이 형님학교를 접수했다.

2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아형예고 뮤지컬부'에서 전학 온 주원·아이비·박준면의 활약상이 그려졌다.

이날 주원·아이비·박준면이 형님학교에 방문했다. 주원은 "우리가 뮤지컬 고스트 연습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우리가 신입 부원을 모집하기 전에 어떤 걸 하는지 보여줄게"라며 아이비·박준면과 함께 직접 고스트의 장면들을 선사했다.

아이비는 '안소니 홉킨스'와 '벤틀리'를 닮았다고 밝혔다. 그는 "눈이 들어가서 외국 사람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특히 어렸을 때 혼혈아라는 오해 많이 받았다"고 털어놨다.

박준면은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남편이 기자하다가 지금은 작가다"라고 운을뗐다. 박준면은 "우리 남편이랑 인터뷰를 했는데 그날 밥 먹고 세 번 만난 후에 결혼했어"라고 밝혔다. 이어 "인터뷰 하고 뽀뽀했어"라며 "원래 뽀뽀하면 결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준면은 "남편이 3년 전에 침묵주의보'라는 소설을 냈는데 그게 JTBC '허쉬' 원작이야"라고 밝혔다. 이어 "나를 캐스팅 안하더라고. 너무 했어"라고 너스레를 이어갔다. 박준면은 "와도 내가 거절할 거 같아. 그냥 기분 나쁘니까"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원은 김희선과의 배려를 언급했다. 그는 "최근에 '엘리스'라는 드라마 같이 했어"라며 "그러면서 친해졌어"라고 했다. 주원은 "하나 일화가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좁은 골목에서 촬영한 적 있었어. 스태프들이 대기할 때가 없었는데 그때 희선 누나가 커피숍 통째로 빌렸어"라며 "희선 누나가 '제가 비용 드릴 테니까 오늘 전체 대관할게요'라고 했어. 커피도 무제한으로 마시고 대기했다"고 털어놓아 훈훈함을 더했다.

주원은 이수근을 껄끄러운 존재로 언급했다. 그는 "내가 예전에 형들한테 반말을 잘했어. 나만의 애교였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수근이가 어느 날 나를 처마 밑으로 불러서 '반말을 하는 게 안 좋아보일 거 같다'고 조언했다"고 덧붙였다.

이수근은 김승우를 소환했다. 그는 "어느날 승우 형이 '주원이가 말투가 원래 그런 거 아니지?'라고 물어봤어"라며 "승우 형도 이해는 하는데 나이도 20살 차이고 배우 선후배니까 오해하기 쉬운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주원은 "그걸 인지했지만 바로 바꾸진 못했어"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수근은 "승우 형도 웃으면서 나중에 이해했어"라고 했다.

아이비는 "내가 예전에 한 가닥 했잖아?"라며 본인의 히트곡을 엮어 댄스곡 메들리를 선사했다. 그는 예전의 기량을 선보였다. 김희철은 "아이비가 돌아왔습니다"라고 극찬했다.

아이비는 응급실 의사가 빵 터진 이유를 문제로 냈다. 그는 "배가 너무 아팠고 구토도 많이 했고 얼굴이 부풀어 올랐어"라며 "의사 선생님이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거 같다고 하셨어"라고 힌트를 제시했다. 아이비는 "너무 아팠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갑각류를 먹은 게 없는 거야"라고 밝혔다. 이어 "전날 소라과자를 먹었어"라며 "아무래도 예전에 굴 한 알 먹었는데 그거 먹고 탈난 거 같아"라고 덧붙였다.

주원은 키 크기 위해 중2 때 분유를 많이 먹었다고 밝혔다. 그는 "초등학교 저학년때까진 큰 편이었는데 초등학교 6학년 때 키가 안 큰 거야. 그래서 중2 때 두 번째로 키가 작았어"라고 운을 뗐다. 이어 "분유 먹으면 키가 큰다는 소문이 있어서 통째로 퍼먹었어"라며 "그때 20cm 컸어"라고 덧붙였다.

주원·아이비·박준면은 형님들과 함께 '아형예고 뮤지컬부'가 주최하는 뮤지컬 주연 뽑기에 참여했다. 형님 팀이 릴레이 점토 빚기 대결에서 승리하며 간식을 획득했다. 이어 주원이 '돌발 음악 퀴즈' 최종 우승자가 됐다. 그는 "아형 덕에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이겨낸 거 같다"며 "고스트로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는 형님’(이하 아형)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