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112대 황금손 출연 "농촌 봉사, 어르신 도움드려 뿌듯"(행복드림 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성이 '행복드림 로또'에서 힘찬 메시지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신성이 112대 '황금손'으로 출연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신성은 현재 네박자 멤버로서 농촌 일손 돕기 봉사에 힘을 쏟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성이 ‘행복드림 로또’에서 힘찬 메시지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신성이 112대 ‘황금손’으로 출연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신성은 현재 네박자 멤버로서 농촌 일손 돕기 봉사에 힘을 쏟고 있다.
그는 “고향을 시작으로 여러 지방을 다니면서 일손을 도와드리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일손이 많이 부족하다.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꼭 하고 싶은 선행을 묻자 신성은 “연탄 나르기를 하고 싶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연탄도 많이 날라드리고 더 많은 봉사를 하고 싶다”고 밝혀며 따뜻한 기운을 북돋웠다.
이후 신성은 추첨 버튼을 누르며, “위기에 강한 나라 대한민국. 우리나라 국민은 누구보다 강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어려운 시국이지만 금방 극복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파이팅”이라고 덧붙이며 희망의 불씨를 켰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