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문소리 비밀 프로젝트 지원사격 나선 절친의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문소리가 비밀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1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37회에서는 문소리가 직접 기획, 제작하는 깜짝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문소리 프로젝트를 도와주기 위해 그의 절친이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문소리와 매니저의 비밀스러운 일상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7회는 1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문소리가 비밀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1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37회에서는 문소리가 직접 기획, 제작하는 깜짝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곱게 한복을 입고 있는 문소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결혼 이후 처음 한복을 꺼내 입었다는 문소리는 남다른 한복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그런 와중에 문소리는 반려견들과 함께 뭔가를 촬영하는 데 여념이 없어 궁금증을 더한다.
알고 보니 문소리는 극비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었던 것. 문소리의 비밀 프로젝트를 위해 배우 박해일, 류준열 등 충무로 톱배우들이 총출동해 MC들의 입이 쩍 벌어지게 했다는 후문. 마치 영화 시상식을 보는 듯한 스케일에 호기심이 한껏 치솟는다.
문소리 프로젝트를 도와주기 위해 그의 절친이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이 절친은 입담과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그는 문소리 매니저와도 빵빵 터지는 코믹 티키타카를 선보였다고 한다. 알고 보니 엄청난 재능의 소유자였다는 이 절친의 정체는 누구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이날 매니저는 문소리에게도 말하지 못한 은밀한 취미를 공개한다고 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문소리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문소리와 매니저의 비밀스러운 일상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7회는 1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쉬' 황정민X임윤아, 비밀스러운 눈빛 교환 달라진 분위기
- '날아라 개천용' 결전의 순간 맨몸으로 돌진하는 개천용들
- '배달고파? 일단 시켜' 박준형 입 천장 까진 음식의 정체는
- 몬스타엑스 형원, 자작곡으로 빌보드 인기 돌풍
- 정일우X산다라박, 13년 절친의 패션 룩북 컬래버레이션
-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에 28년 묵힌 마음 고백 '오열'
- 조영구 "주식 10억 날린 후 보험들어…사망 보장금 9억"
- '나 혼자 산다' 박은석, 美 영주권 포기하고 군대 간 이유 [종합]
- 박소현 결혼발표에 발칵…알고보니
- "두 자리 띄어앉기 근거가 무엇입니까"…공연·영화계 '호소'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