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민초 불호 선언'에 민심 술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민초 불호' 입장을 밝혔다.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라이브 방송으로 유저들과 함께 '밥 한번 먹자'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주제가 '코로나 19 종식 후 밥 한번 먹자'라는 말에 유재석은 깊은 공감을 드러냈다.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 유재석은 "드시고 싶은 게 있냐"라며 메뉴를 의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민초 불호’ 입장을 밝혔다.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라이브 방송으로 유저들과 함께 ‘밥 한번 먹자’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된 유재석은 “또 라방이야?”라며 미리 알려주지 않는 제작진을 원망했다. 주제가 ‘코로나 19 종식 후 밥 한번 먹자’라는 말에 유재석은 깊은 공감을 드러냈다.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 유재석은 “드시고 싶은 게 있냐”라며 메뉴를 의논했다. “일단 저는 가리는 건 없습니다”라면서 유재석은 유저들에게 추천을 받았다.
그러나 ‘마라탕’이 나오자 유재석은 “마라탕이 크게 당기진 않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민트초코’가 나오자 “민초는 좀...”이라고 해 “가리는 게 없다더니!”라면서 유저들의 원성을 들었다.
‘킹크랩’이 나오자 유재석은 “발라먹는 게 귀찮아서요. 누가 발라줘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못먹는 건 없지만”이라며 덧붙이는 유재석의 말에 유저들은 ‘세상 까탈’, ‘까탈레나’라며 기가 막히다는 댓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시청자들은 “유재석 맨날 다 괜찮다면서!”라며 그의 미각을 논하기 시작했다. “민초 불호라니 실망”, “참미각” 등 다양한 반응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상교 주장 "효연, 마약 여배우 알고 있다" [전문]
- 홍인영→전승빈·심은진, 재차 '인스타 저격' [종합]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