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같은 남자, 김선호 겐조 퍼퓸과 함께한 청량美 가득한 향수 화보 공개

남수민 2021. 1. 23.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가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온전히 즐기는 모습이다.

배우 김선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가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은 김선호의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일상 속 김선호의 순간들을 담는 데 집중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온전히 즐기는 모습이다.

그는 싱그럽고 장난스런 표정으로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의 은은한 아쿠아 향기로 유명한 커플 향수 로 겐조와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가 가진 향과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타입의 향수에 대한 질문에 "계절에 따라 다르게 쓴다. 지난 여름에는 로 겐조 뿌르 옴므를 즐겨 썼다."고 답하면서,

이성에게 어떤 향기가 날 때 기분이 좋냐는 질문에 "플라워바이겐조 같이 포근한 꽃 향기를 좋아한다. 겐조 향수에는 특유의 느낌이 있어 향을 맡아보면 바로 겐조라는 걸 알아차린다. "고 이야기했다.

또한 김선호는 화제 그 자체였던 <스타트업>의 한지평 역에 관해 "이전에는 내가 TV에 나오는 게 낯선 마음이 컸다면, 이번에는 온전히 '내가 잘하고 있나?'를 더 고민했다.

이렇게 모니터링을 열심히 한 작품이 없었다. 지평이는 지금껏 연기해 온 인물들이 모여 하나가 된 느낌"이라며 내밀한 소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배우 김선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