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허세에 숨겨진 진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준영 매니저가 슈퍼카의 비밀을 밝힌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노시용, 채현석, 이하 '전참시') 137회에서는 이준영과 매니저의 허세 가득한 하루가 공개된다.
지난 '전참시' 방송에서 이준영의 매니저는 허세미 넘치는 슈퍼카로 이준영을 당황하게 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매니저의 남다른 슈퍼카 섭외 비결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노시용, 채현석, 이하 ’전참시‘) 137회에서는 이준영과 매니저의 허세 가득한 하루가 공개된다.
지난 ’전참시‘ 방송에서 이준영의 매니저는 허세미 넘치는 슈퍼카로 이준영을 당황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영이 죽기 전 꼭 한 번 타보고 싶어했던 슈퍼카를 몰고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준영은 “이걸 타고 어떻게 현장을 가요”라고 난감해 하면서도, 이내 감격에 겨워하며 슈퍼카에 올라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매니저의 남다른 슈퍼카 섭외 비결이 공개된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매니저의 역대급 섭외 비결이 놀라움을 안길 예정. 심지어 매니저는 여러 대의 슈퍼카를 한 데 불러모으는 저력까지 발휘한다는 전언. 매니저는 “준영이 너가 원하는 건 뭐든지 구해온다”라며 슈퍼카계 큰손 위엄을 과시한다고.
하지만 이준영과 매니저의 슈퍼카 플렉스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왔다. 자신감 넘치던 모습과 달리, 주차장 앞에 도착하자 매니저가 진땀을 흘리며 불안한 눈빛을 드러낸 것. 벽에 닿을 듯 말듯 한 주차장 스릴러가 심장 쫄깃한 짜릿함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독특한 슈퍼카의 디자인 때문에 매니저가 차 밖으로 나오질 못하는 2차 위기까지 발생했다고. 과연 매니저는 무사히 차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23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누님 오래 기다려" "동생이 고생"…우상호·박영선 경선전 스타트(종합)
- 7살 아들 ‘앞니 말려 들어갈 만큼’ 때리고 내쫓은 父
- 휘성, 프로포폴 상습 투약…‘소울메이트’ 에이미 폭로 재조명
- [주간실거래가]강촌아파트 59㎡ 15.7억…소형평수도 15억 ‘훌쩍’
- '골드미스' 박소현 "4월 26일 결혼합니다" 깜짝 발표에 네티즌 발칵
-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갈등 깊어진다…폭풍 오열
- “마지막일지도 몰라”…‘코로나 감염’ 커플, 중환자실서 결혼식
- [의사당대로1]보선 예비후보 쏟아진 野…경선 흥행몰이 시동거나
- 부종·통증·피부색 변화…이스라엘 백신접종 의료진 37% 부작용
- 재연배우 이가돈, 셀트리온 본사서 큰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