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리고 남부 등 비..강원 산지 5~20cm 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 밤엔 전국이 흐린 가운데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 제주도와 남부지방 곳곳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강원 산지에는 내일까지 5에서 20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경북 북동 산지에도 3에서 8cm의 눈이 예상됩니다.
내일 새벽까지 제주도에는 10~40mm, 남해안에는 5에서 20mm 정도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밤엔 전국이 흐린 가운데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 제주도와 남부지방 곳곳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강원 산지에는 내일까지 5에서 20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경북 북동 산지에도 3에서 8cm의 눈이 예상됩니다.
내일 새벽까지 제주도에는 10~40mm, 남해안에는 5에서 20mm 정도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은 내일도 흐린 날씨를 보이다가 오전에 서쪽지역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과 대전 영상 1도 등 중부내륙을 제외하면 대부분 영상권에 들겠고 낮기온도 모레까지 평년보다 4~8도 정도 높아 포근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풍랑 특보가 발표된 동해상과 남해상, 제주도해상에 모레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2~5미터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이영진 기자 (yjlee@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흉기 난동’에 중국동포 2명 사망…경찰 “용의자 추적”
- 신고자의 탄식 “탈세신고했는데, 결과 기약없어…포기하고 싶어”
- [정치합시다] 이낙연 대표의 호남 지지도가 반 토막 난 이유는?
- 사랑의 온도탑 펄펄 끓지만…‘그럼에도 겨울은 춥다’
- ‘여성 재택 숙직제’ 역차별 논란…결국 중단
- [사건후] “오늘이 어떤 날인데”…아버지에게 걸려온 전화에 흉기든 딸
- 나이트클럽에서 춤추는 사람들, 봉쇄 1주년 ‘우한’은?
- [크랩] SNS에 불편한 약통을 호소하면 생긴 놀라운 일들
- [속고살지마] 30세 아들에게 10년의 시간을 물려주는 지혜
- [특파원 리포트] 고통받는 영세 상인, 독일의 대응은…매월 최대 6억7천만 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