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레전드X라이징스타 만남..남진·조정민, 천상의 하모니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계 살아있는 전설 '남진'이 떠오르는 트롯여신 '조정민'과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남진은 그가 찜한 후배 조정민과 'Autumn Leaves'를 함께 불렀다.
이날 조정민은 'Autumn Leaves' 외에도 남진이 2009년 발매한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를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 볼거리 가득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오후 9시 50분 방영된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 11회에서는 남진의 초특급 ‘언택트 콘서트’가 공개됐다. 이날 남진은 그가 찜한 후배 조정민과 ‘Autumn Leaves’를 함께 불렀다.
조정민의 화려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된 ‘Autumn Leaves’는 남진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지다 템포업이 된 2절부터는 조정민의 화음이 더해져 더욱 화려해졌다.
한편의 드라마와 같은 멋진 구성과 짜임새 있는 편곡이 훌륭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날 조정민은 ‘Autumn Leaves’ 외에도 남진이 2009년 발매한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를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 볼거리 가득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최근 CF퀸으로 등극한 조정민은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는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누님 오래 기다려" "동생이 고생"…우상호·박영선 경선전 스타트(종합)
- 7살 아들 ‘앞니 말려 들어갈 만큼’ 때리고 내쫓은 父
- 휘성, 프로포폴 상습 투약…‘소울메이트’ 에이미 폭로 재조명
- [주간실거래가]강촌아파트 59㎡ 15.7억…소형평수도 15억 ‘훌쩍’
- '골드미스' 박소현 "4월 26일 결혼합니다" 깜짝 발표에 네티즌 발칵
-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갈등 깊어진다…폭풍 오열
- “마지막일지도 몰라”…‘코로나 감염’ 커플, 중환자실서 결혼식
- [의사당대로1]보선 예비후보 쏟아진 野…경선 흥행몰이 시동거나
- 부종·통증·피부색 변화…이스라엘 백신접종 의료진 37% 부작용
- 재연배우 이가돈, 셀트리온 본사서 큰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