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로운, 설렘 높이는 야근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원진아와 로운의 설레는 야근 현장이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에서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 안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와 후배 채현승(로운 분)만 남은 모습이 공개돼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이 때 채현승은 윤송아의 도움이 필요한 돌발 상황이 발생해 그에게 얼굴을 가까이 내밀고 있다.
윤송아를 짝사랑하던 후배 채현승이 윤송아를 지키기 위해 아픈 진실을 보여준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에서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 안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와 후배 채현승(로운 분)만 남은 모습이 공개돼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두 사람 앞에는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각종 ‘끌라르’ 화장품들이 놓였다. 마케터인 이들이 직접 제품들을 테스트 해보고 있는 것. 야무지게 세안 밴드를 끼고 범상치 않은 손놀림(?)으로 스킨케어를 하는 채현승의 모습은 특히나 웃음을 안기고 있다.
무엇보다 이 때 채현승은 윤송아의 도움이 필요한 돌발 상황이 발생해 그에게 얼굴을 가까이 내밀고 있다. 밀착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안기고 있다.
특히 윤송아는 토끼눈이 된 채 당황하고 있다. 앞서 채현승의 갑작스런 짝사랑 고백도 매몰차게 거절하던 윤송아가 왜 망설임이 묻어나는 손을 한 채 일시정지가 된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윤송아는 2년 동안 사귄 애인 이재신(이현욱 분)이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 이효주(이주빈 분)와 결혼을 준비하는 충격 현장을 목격했다. 윤송아를 짝사랑하던 후배 채현승이 윤송아를 지키기 위해 아픈 진실을 보여준 것. 어떻게 되갚아줄 수 있냐며 분노한 윤송아의 물음에 채현승은 “나랑 연애 하죠”라는 도발을 했다. 선후배의 선을 넘은 두 사람의 사이가 어떤 향방으로 흐를지 기다려진다.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3회는 25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님 오래 기다려" "동생이 고생"…우상호·박영선 경선전 스타트(종합)
- 7살 아들 ‘앞니 말려 들어갈 만큼’ 때리고 내쫓은 父
- 휘성, 프로포폴 상습 투약…‘소울메이트’ 에이미 폭로 재조명
- [주간실거래가]강촌아파트 59㎡ 15.7억…소형평수도 15억 ‘훌쩍’
- '골드미스' 박소현 "4월 26일 결혼합니다" 깜짝 발표에 네티즌 발칵
-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갈등 깊어진다…폭풍 오열
- “마지막일지도 몰라”…‘코로나 감염’ 커플, 중환자실서 결혼식
- [의사당대로1]보선 예비후보 쏟아진 野…경선 흥행몰이 시동거나
- 부종·통증·피부색 변화…이스라엘 백신접종 의료진 37% 부작용
- 재연배우 이가돈, 셀트리온 본사서 큰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