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데이"..김영희·이태영·정순주, 오늘(23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영희, 이태영, 정순주 전 아나운서가 나란히 웨딩마치를 울린다.
김영희는 23일 오후 10살 연하인 전 야구선수 윤승열과 서울 강남 모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정순주 전 아나운서는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영희는 23일 오후 10살 연하인 전 야구선수 윤승열과 서울 강남 모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1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친한 누나, 동생으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애초 지난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식이 미뤄졌다.
김영희, 윤승열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동료 개그맨인 박영진, 이상훈이 1, 2부의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배다해가 부른다.
이태영의 예비신랑은 베트남에 사업체를 둔 LKS그룹 대표 유 모 씨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8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3년 전 교제를 시작했다. 유 씨가 운영 중인 LKS그룹은 한국 대학과 베트남 대학을 연계한 교육 사업 및 한국 중소기업과 베트남 상공회의소를 연계하는 플랫폼을 운영 중인 중견 기업이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사회는 MBC 공채 개그맨 동기인 김경진이, 축가는 MBC 개그맨 후배이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영기와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친분을 쌓은 방송인 박슬기, 그리고 이태영과 절친한 여성 MC 4인방이 각각 맡아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유성의 금융CAST]네이버는 은행을 인수할까?
- 7살 아들 ‘앞니 말려 들어갈 만큼’ 때리고 내쫓은 父
- 휘성, 프로포폴 상습 투약…‘소울메이트’ 에이미 폭로 재조명
- [주간실거래가]강촌아파트 59㎡ 15.7억…소형평수도 15억 ‘훌쩍’
- '골드미스' 박소현 "4월 26일 결혼합니다" 깜짝 발표에 네티즌 발칵
- 조영구 "주식으로 10억 날려"
- “마지막일지도 몰라”…‘코로나 감염’ 커플, 중환자실서 결혼식
- [의사당대로1]보선 예비후보 쏟아진 野…경선 흥행몰이 시동거나
- 부종·통증·피부색 변화…이스라엘 백신접종 의료진 37% 부작용
- 재연배우 이가돈, 셀트리온 본사서 큰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