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케이윌,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참여..오늘(23일) '니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에 참여한다.
케이윌이 참여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Part.5 '니가'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윌의 섬세한 표현력과 깊은 울림이 가득한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니가'는 극 중 재원(지창욱)과 은오(김지원)의 이별로 서로에 대한 애틋함과 깊은 그리움을 담아내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에 참여한다.
케이윌이 참여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Part.5 ‘니가’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니가’는 아련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며 잔잔함 속 돋보이는 가사와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이 고조되는 발라드곡이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음악감독이자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음악을 총괄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친호 작곡가가 작업해 명품 OST 탄생을 기대케 한다.
케이윌의 섬세한 표현력과 깊은 울림이 가득한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니가’는 극 중 재원(지창욱)과 은오(김지원)의 이별로 서로에 대한 애틋함과 깊은 그리움을 담아내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케이윌은 그동안 특유의 호소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이러지마 제발’, ‘Love Blossom’등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 등 참여한 드라마 OST마다 큰 사랑을 받아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 기획 카카오M, 제작 글앤그림)’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로, 이별 후 다시 만난 박재원과 이은오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매주 화, 금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