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운재 코치엔 배꼽인사X김보경-이범영엔 파안대소' 박지성 위원의 훈훈한 전북 전훈 방문기[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현대 '어드바이저' 박지성 위원(40)이 전북 선수단과 첫 상견례를 나눴다.
전북 구단은 23일 박 위원이 전북의 남해 스포츠파크 전지훈련장에 들른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공개했다.
22일 전훈지인 남해 스포츠파크 호텔에 도착한 박 위원은 훈련장 입구까지 마중나온 절친 김상식 감독과 주먹인사를 하며 반색했다.
박 위원의 폴더 인사에 이운재 코치는 "여기서 또 만나게 되네요"라며 미소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현대 '어드바이저' 박지성 위원(40)이 전북 선수단과 첫 상견례를 나눴다.
전북 구단은 23일 박 위원이 전북의 남해 스포츠파크 전지훈련장에 들른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공개했다. 22일 전훈지인 남해 스포츠파크 호텔에 도착한 박 위원은 훈련장 입구까지 마중나온 절친 김상식 감독과 주먹인사를 하며 반색했다.
훈련 전 김상식 전북 감독이 "다 알겠지만 박지성 어드바이저님이 훈련 현장을 보고 싶다고 해서 오셨다"며 선수들에게 박 위원을 소개했다. 박 위원은 "만나뵙게 돼서 반갑고 같이 일하게 돼 기쁘다"며 첫 인사를 건넸다. "혹시 문제가 있거나 고뇌하는 것들, 상담할 것들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면 좋겠다. 나름대로 내가 가진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부상 조심하시고 훈련 잘하시길 바란다"는 따뜻한 인사를 건넨 후 김상식 감독와 나란히 매의 눈으로 선수들의 훈련 과정을 지켜봤다.
현재 영국에서 거주하며 지도자 수업을 받고 있는 박지성은 분기별로 전북을 찾아 구단의 미래를 기획하고 조언하는 어드바이저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시즌 K리그1, FA컵 우승을 달성한 전북은 1월 11일부터 30일까지 남해에서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이후 전남 목포에서 마지막 담금질을 할 예정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
- [SC리뷰] "재혼하고 싶지만"…정가은, '132억 사기' 前남편 공개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술만 마셔” 김승수, ♥양정아에 차인 후 쓸쓸한 근황 (미우새)
- 한혜진 친동생 "금호동에서 고깃집 운영"…'진상 손놈' 만행에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