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겨울 신메뉴 '흑임·단호박라떼' 출시..점주상생이벤트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커피 더리터가 겨울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9번째 점주상생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더리터는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처음 공급할 음료 재료를 전국 매장에 무료로 제공하는 '9차 점주 상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스1) 박세진 기자 = 국민 커피 더리터가 겨울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9번째 점주상생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더리터는 겨울을 맞아 '흑임라떼'와 '단호박라떼' 등 신메뉴 2종을 오는 29일부터 출시한다.
흑임자라떼는 국내산 흑임자로 만든 라떼로 흑임자의 풍미가 우수하고 한 끼 식사로도 대신할 만큼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단호박라떼는 달큰한 단호박 맛과 소량 첨가되는 카라멜 맛이 어우러져 단호박의 풍미가 더 깊이 느껴지며, 남녀노소 누구의 입맛에도 맞춰 개발됐다.
더리터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음료는 이달 초 더리터 슈퍼바이저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겨울 신메뉴 품평회'에서 호평 세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더리터는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처음 공급할 음료 재료를 전국 매장에 무료로 제공하는 '9차 점주 상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점주 상생 이벤트는 수년째 지속되는 경기 불황과 최저임금 인상, 코로나 19 사태 등으로 인한 점주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9차례 진행되는 물류 기반 유통체제의 강점을 살린 더리터만의 이벤트다.
더리터 관계자는 "점주 상생이벤트 진행으로 일부 점주들은 자체 무료 시음회를 진행하면서 고객들 마음을 사로잡기도 한다"며 "신 메뉴를 서비스해 줌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수익 구조’ 개선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j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2세 치과의사' 이수진 섹시 프로필 '이 사진 찍을때 전 폐경'
- 현아 '싸이 오빤 XXX 사이코…뼈 부서지도록 흔들어보겠다'
- 조수진 '日왕 아닌 '천황폐하'라 한 강창일, 대깨문 '토착왜구' 공격 할 듯'
- 유시민 '내가 틀렸다, 용서를'…김경률 '김어준보다 낫지만 안돼'
- 박휘순 '17살 어린 아내 천예지, 시아버지 치매 중요치 않게 생각'
- [N디데이] '10세 연상연하 커플' 김영희♥윤승열, 오늘 결혼
- 여직원 쓰러졌는데 4시간 방치 사망…국토연 前부원장 무슨일?(종합)
- 함연지 '남편 생일 선물로 핫한 밤' 예고…'어린이 시청 금지'
- '나혼자산다' 박은석, 멋짐 뽐낸 양평 라이프…몰리 훈련에 '진땀'(종합)
- 해리스 美 부통령도 아미?…트위터 계정 BTS 팔로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