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 LG 1군 작전코치로..김동수 수석 등 코칭스태프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프로야구 주니치 드래곤즈에서 연수를 마친 이종범 코치가 LG 트윈스 1군 작전코치를 맡는다.
김용일 트레이닝 코치는 수석 트레이닝코치로, 일본서 연수를 마치고 돌아온 이종범 코치는 1군 작전 코치로 합류했다.
임훈, 이병규 코치가 타격코치를 맡으며, 경헌호, 김광삼 코치가 새롭게 1군 투수코치로 이름을 올렸다.
2군 배터리 코치였던 김정민 코치는 1군서 배터리 코치를 역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일본 프로야구 주니치 드래곤즈에서 연수를 마친 이종범 코치가 LG 트윈스 1군 작전코치를 맡는다.
프로야구 LG는 23일 류지현 신임 감독과 함께할 2021시즌 코칭스태프 보직을 확정, 발표했다.
먼저 류 감독을 보좌할 수석코치로는 2군 타격 코치였던 김동수 코치가 선임됐다.
김용일 트레이닝 코치는 수석 트레이닝코치로, 일본서 연수를 마치고 돌아온 이종범 코치는 1군 작전 코치로 합류했다.
임훈, 이병규 코치가 타격코치를 맡으며, 경헌호, 김광삼 코치가 새롭게 1군 투수코치로 이름을 올렸다. 수비 코치에 김민호 코치가 가세했다.
2군 배터리 코치였던 김정민 코치는 1군서 배터리 코치를 역임한다. 두산서 LG로 복귀한 조인성 코치는 2군에서 포수를 육성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자신감 넘치는' 맥그리거 '포이리에? 1분 안에 끝낸다'
- 손흥민, 반환점 지난 EPL 최고의 선수 5위…'슈팅 34개로 12골, 놀라워'
- 'ML 통산 755홈런' 때려낸 '전설' 행크 애런, 86세로 별세
- 여직원 쓰러졌는데 4시간 방치 사망…국토연 前부원장 무슨일?(종합)
- [N디데이] '10세 연상연하 커플' 김영희♥윤승열, 오늘 결혼
- 대림동 '흉기 난동' 남녀 2명 사망…중국 동포 용의자 도주
- '나혼자산다' 박은석, 멋짐 뽐낸 양평 라이프…몰리 훈련에 '진땀'(종합)
- '52세 치과의사' 이수진 섹시 프로필 '이 사진 찍을때 전 폐경'
- 현아 '싸이 오빤 XXX 사이코…뼈 부서지도록 흔들어보겠다'
- 조수진 '日왕 아닌 '천황폐하'라 한 강창일, 대깨문 '토착왜구' 공격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