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측 "'언더커버' 액션신 촬영 중 부상..안정 취할 예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부상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23일 한소희의 소속사인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제작사와 확인 결과 '언더커버' 액션신 촬영 중 한소희 배우의 경미한 부상이 있었고, 배우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와 부상 치료를 진행했다"면서 "휴차인 23일까지 안정을 취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지난 22일 스포츠조선은 한소희가 '언더커버' 촬영 도중 부상과 과로 등의 이유로 실신해 응급실로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한소희의 소속사인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제작사와 확인 결과 ‘언더커버’ 액션신 촬영 중 한소희 배우의 경미한 부상이 있었고, 배우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와 부상 치료를 진행했다”면서 “휴차인 23일까지 안정을 취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지난 22일 스포츠조선은 한소희가 ‘언더커버’ 촬영 도중 부상과 과로 등의 이유로 실신해 응급실로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강도 높은 액션신을 매일 촬영할 정도로 강행군이 연속된 가운데 부상까지 입어 실신을 했고 촬영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
넷플릭스 드라마 ‘언더커버’는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윤지우의 숨막히는 복수극을 다룬 작품이다. 한소희는 주인공인 윤지우 역을 맡았다.
한편 2017년 SBS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한소희는 화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에서는 여다경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주간실거래가]강촌아파트 59㎡ 15.7억…소형평수도 15억 ‘훌쩍’
- 7살 아들 ‘앞니 말려 들어갈 만큼’ 때리고 내쫓은 父
- 휘성, 프로포폴 상습 투약…‘소울메이트’ 에이미 폭로 재조명
- [슈팅스타] '숙취운전' 박시연 입건.. 채민서 '집유' 논란
- '골드미스' 박소현 "4월 26일 결혼합니다" 깜짝 발표에 네티즌 발칵
- ‘그것이 알고 싶다’ 정인 양부, 학대사실 정말 몰랐나
- [주린이 공시방] 쎄트렉아이, 넌 누구냐?
- [의사당대로1]보선 예비후보 쏟아진 野…경선 흥행몰이 시동거나
- 부종·통증·피부색 변화…이스라엘 백신접종 의료진 37% 부작용
- 두통, 누웠을때 보다 서 있을때 더 심해지면 '위험신호' 방치하지 말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