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 로운 초밀착, 이토록 설레는 야근이라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속 원진아와 로운의 설레는 야근 현장이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에서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 안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와 후배 채현승(로운 분)만 남은 모습이 공개돼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윤송아를 짝사랑하던 후배 채현승이 그녀를 지키기 위해 아픈 진실을 보여준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속 원진아와 로운의 설레는 야근 현장이 포착됐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에서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 안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와 후배 채현승(로운 분)만 남은 모습이 공개돼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두 사람 앞에는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각종 ‘끌라르’ 화장품들이 놓여 마케터인 이들이 직접 제품들을 테스트 해보고 있음을 알게 한다. 야무지게 세안 밴드를 끼고 범상치 않은 손놀림(?)으로 스킨케어를 하는 채현승의 모습은 특히나 광대 웃음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이 때 채현승에게 윤송아의 도움이 필요한 돌발 상황이 발발, 그가 그녀에게 얼굴을 가까이 내민 순간이 엿보여 심장을 떨리게 한다. 눈을 포옥 감은 채현승이 긴 속눈썹의 결마저 보일 듯 코끝까지 다가온 것.
이에 윤송아는 어쩐 일인지 토끼눈이 된 채 당황하고 있어 더욱 흥미를 높인다. 앞서 그의 갑작스런 짝사랑 고백도 매몰차게 거절하던 그녀가 왜 망설임이 묻어나는 손을 한 채 일시정지가 된 것인지 설레는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야심한 시각 단 둘이 남은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기대감이 서리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윤송아는 2년 동안 사귄 애인 이재신(이현욱 분)이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 이효주(이주빈 분)와 결혼을 준비하는 충격 현장을 목격했다. 윤송아를 짝사랑하던 후배 채현승이 그녀를 지키기 위해 아픈 진실을 보여준 것. 어떻게 되갚아줄 수 있냐며 분노한 윤송아의 물음에 그는 “나랑 연애 하죠”라는 도발로 응수, 선후배의 선을 넘은 두 사람의 사이가 어떤 향방으로 흐를지 기다려진다. 25일 오후 9시 방송.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