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감성 발라드로 리스너 저격 나선다.. 미니앨범 '부재' 발매

강인귀 기자 2021. 1. 23. 05: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이 감성 발라드를 담은 새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에 따르면,  카더가든이 1월2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부재'를 발표한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겨울이 끝나가는 시기에 발표되는 이번 음반은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카더가든의 매력이 십분 발휘된 음반"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이 감성 발라드를 담은 새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에 따르면,  카더가든이 1월2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부재'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7월 발표한 싱글 '31' 이후 약 6개월여 만이다.

'부재'에는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카더가든의 아련한 목소리와 몽환적인 건반 사운드가 매력적인 '그대 작은 나의 세상이 되어'와 '파도'가 각각 1, 2번 트랙이 배치됐다.

image

또한 카더가든표 감성 발라드를 대표하는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사람', 라이징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존(O3ohn)과의 듀엣곡 '긴 겨울', 퉁명스러운 듯한 보컬과 통기타의 매력이 돋보이는 포크송 '푸른색 유리병'이 각각 3, 4, 5번 트랙으로 이어지며 변화무쌍하지만 매력적인 카더가든의 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겨울이 끝나가는 시기에 발표되는 이번 음반은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카더가든의 매력이 십분 발휘된 음반"이라고 전했다.

이번 음반의 아트워크는 2020년 두산연강예술상 미술부문의 수상자이자 카더가든의 1집 'APARTMENT', 싱글 '31'에서도 협업한 바 있는 김경태 작가가 참여했다. 또한 디자인 그룹이자 출판사인 프레스룸(PRESS ROOM)을 운영하며 디자인과 기획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양지은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맡았다.

한편 카더가든의 미니앨범 '부재' CD는 1월 21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초도 제작 음반 중 일부에는 '부재'의 코드 악보 미니북이 랜덤으로 수록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머니S 주요뉴스]
"수위조절 실패"… 걸그룹 멤버 뒤태 '너무 야해'
이지아, '인간구찌' 탄생… 몸매도 명품
새역사 쓰는 윤여정… '미나리'로 14관왕 '기염'
'권상우♥' 손태영, 남다른 각선미… "애둘맘 맞아?"
박하선, 압도적 여배우의 아우라… 더 예뻐졌네
서정희·서동주 모녀, 한복 자태… 자매 같은데?
주현정, 오랜만에 외출 근황… 마스크는 어디로?
레이디가가, 바이든 취임식서 브로치 의미는?
'연예계 은퇴한다더니'… 박유천, 유튜브 개설
박은석 전원생활… "왜 군대 다시 온 느낌이지?"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