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전쟁터 같던 첫날 후, 급성장한 둘째 날 영업 "장사 할만 한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스테이' 임직원들은 흡사 전쟁터 같았던 첫날 덕분에 급성장한 둘째 날을 맞이했다.
22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영업 둘째 날 이야기가 계속됐다.
손님들의 식사가 나간 후 '윤스테이' 임직원들의 아침이 만들어졌다.
첫날 방문한 손님들이 윤스테이를 떠나고, 임직원들도 잠시동안 휴식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윤스테이' 임직원들은 흡사 전쟁터 같았던 첫날 덕분에 급성장한 둘째 날을 맞이했다.
22일 방송된 tvN '윤스테이'에서는 영업 둘째 날 이야기가 계속됐다.
첫 아침 영업이 시작됐다. 식사 1시간 반 전에 일어난 정유미는 죽과의 사투를 벌었다. 호박죽에 들어갈 콩이 익지 않아 당황하던 정유미는 침착하게 호박죽을 완성했다. 이에 정유미는 "팥죽을 제일 잘한다"라며 "연기 안해도 먹고 살 게 하나 생겼다. 죽집을 차려야겠다"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아침부터 정신 없이 서빙을 하던 최우식은 "아침엔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안괜찮네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침은 커피와 과일주스, 호박죽, 만둣국이 제공됐다. 특히 미국 가족의 아이들은 지난밤 부각과 닭강정에 이어 만둣국도 맛있게 먹으며 "또 오고싶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손님들의 식사가 나간 후 '윤스테이' 임직원들의 아침이 만들어졌다. "라면이 먹고 싶다"는 사장님의 제안에 남은 채수와 만두를 이용해 라면을 끓였다.
윤여정은 네팔 가족 중 종교적 이유로 채식을 하는 할아버님과 채식은 하지 않지만 종교적인 전통과 가치관을 이어가는 사위의 이야기를 들으며 "요즘 세대는 그렇다"고 공감했다. 윤여정은 "습관이나 전통을 바꾸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나이가 들면 이전에 있었던 것들을 붙잡고 싶어진다. 그리고 그것을 끝까지 유지하고 싶어져요 오랫동안"이라고 이야기했다.
첫날 방문한 손님들이 윤스테이를 떠나고, 임직원들도 잠시동안 휴식 시간을 가졌다. 장을 보기 위해 일찍 출근한 이서진은 얼리 체크인을 한 이란 손님을 맞이 했다.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이란 손님은 이서진을 알아보며 "당신이 가장 잘생긴 조선의 왕이다'라고 칭찬했다. 뿐만 아니라 정유미가 출연한 '보건교사 안은영'을. 박서준에게는 '이태원 클라스' 속 역할인 '박새로이'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란 손님 외에도 두 명의 신부님과 영국 손님이 체크인 했다.
그 사이 이서진과 정유미는 장을 보기 위해 잠시 외출을 했다. 이서진은 다음날 아침 주스용으로 '배'를 생각해내는가 하면,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꼬리곰탕을 끓여 아침 만둣국 육수로도 활용할 계획을 밝혔다. 또한 자나 깨나 윤스테이의 효율적인 경영을 생각하는 이서진은 작은 사이즈의 주문표 대신 큰 보드에 다이닝 룸별로 주문과 서빙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게끔 정리할 수 있는 보드를 구입했다.
이서진은 배를 이용한 디저트 연구에 돌입했다. 배만 갈았을 때 부족했던 맛을 구례산 라임으로 잡아 신메뉴 개발 테스트를 마쳤다
주방은 첫날보다 한 층 여유로워 졌다. 순조로운 준비가 이어지자 정유미는 "이렇게만 하면 장사 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음료부 이서진도 식전주와 차를 준비하며 첫날과는 전혀 다른 차분함이 보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