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건은 레비가 싫어하지' 인터밀란 에릭센 임대 조건 '세후 54억 부담해라'

노주환 입력 2021. 1. 22.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릭센을 임대하고 싶은 팀은 세후 400만유로를 부담해야 한다."

이탈리아 출신 이적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인터밀란이 덴마크 국가대표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29·인터밀란)의 임대를 원하고 있지만 조건이 있다고 전했다.

인터밀란이 에릭센의 임대 기간 연봉을 부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최근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 보도에 따르면 인터밀란은 에릭센의 임대를 추진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밀란 에릭센 로이터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에릭센을 임대하고 싶은 팀은 세후 400만유로를 부담해야 한다."

이탈리아 출신 이적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인터밀란이 덴마크 국가대표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29·인터밀란)의 임대를 원하고 있지만 조건이 있다고 전했다.

2020년 1월, 에릭센은 토트넘에서 인터밀란으로 이적했다. 인터밀란으로 이적하면서 연봉이 껑충 뛰었다. 하지만 에릭센은 주전 자리를 잃었다. 그는 최근 선발 출전이 거의 없다. 인터밀란 사령탑 콘테 감독의 신뢰를 잃었다. 그는 에릭센 대신 젊지만 발전 속도가 빠른 바렐라에게 기회를 더 많이 준다. 에릭센은 작년 말부터 떠날 곳을 찾았다. 유럽 매체들은 친정팀 토트넘을 비롯, 아스널 맨유 파리생제르맹 등이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그런데 인터밀란의 요구 조건에 합당하는 조건을 제시한 구단은 없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서 로마노의 전망이 나왔다. 인터밀란이 에릭센의 임대 기간 연봉을 부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에릭센을 쓰는 팀에서 모두 부담하라는 것이다. 그 부담할 임금이 400만유로, 우리나라 돈으로 세금제하고 54억원이라는 것이다. 결코 낮지 않은 잔여 연봉이다.

1월 이적 시장은 2월 1일에 마감된다. 토트넘은 미드필더 델레 알리가 파리생제르맹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가 떠날 경우 그 자리를 에릭센이 채울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최근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 보도에 따르면 인터밀란은 에릭센의 임대를 추진하고 있다. 이적 협상이 쉽게 풀리지 않고 있다. 그래서 선수도 좋고, 구단도 좋은 임대를 함께 추진 중인 것이다. 영국 매체 풋볼런던도 에릭센 대리인이 토트넘과 협상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그런데 토트넘은 에릭센의 컴백에 관심은 있지만 임대료를 지불하고 싶지 않다고 한다. 정상적인 거래라면 도저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선수를 잠시라도 빌려주는데 그 사용료를 내지 않겠다는 것이다. 토트넘 레비 회장은 협상의 귀재다. 1년전 토트넘은 에릭센을 인터밀란으로 보내면서 이적료로 2000만파운드를 받았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에 결혼한다고...”
김원희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비거리용 '고반발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