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작품상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이태원 클라쓰'가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작품이다.
'이태원 클라쓰'의 감독은 "코로나 시국에서도 끝까지 뜻 깊은 작품을 위해 애써 주셨던 모든 배우분들, 모든 스탭분들께 감사드리고, 그분들과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이태원 클라쓰'가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최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sian Television Awards, 이하 ATA)'에서 드라마 작품상(Best Drama Series)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해 9월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국제경쟁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에 이은 두 번째 쾌거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작품이다. 작년 1월 JTBC에서 방영되어 최고시청률 전국 16.5%, 수도권 18.3% (닐슨코리아, 유료가구)를 기록하며 ‘박새로이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태원 클라쓰'의 감독은 “코로나 시국에서도 끝까지 뜻 깊은 작품을 위해 애써 주셨던 모든 배우분들, 모든 스탭분들께 감사드리고, 그분들과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psyon@mk.co.kr
사진|'이태원 클라쓰' 포스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에스더 "홍혜걸과 별거 중…회사서 해임"(`라디오스타`)
-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대부분 인정…징역3년 구형[종합]
- `컬투쇼` 홍석천 "시트콤 작가한테 1500만원 사기, 배역 준다길래 솔깃"
- ‘윤스테이’ 이서진 “최우식, 친화력 타고 났어” 극찬
- `연중라이브` 유노윤호, 열정 부자짤 비하인드? "부끄럽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게 된다"
- ‘슈돌’ 아이들·엄지인 아나·이연복, 베스트 아이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MC배, 스태프상 수상 “신동엽에 철저히 교육 받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산타가 파란색 옷을 입는다고?”...상상초월 크리스마스 보내는 나라들 [여프라이즈] - 매일경
- 정유민 “뱃속 아기랑 같이 왔다, 모든 분들에게 축복있길”[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너무 감사”...지코 카리나 쇼 버라이어티 신인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