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이종혁 "연극 관객으로 만난 아내, 돈 없어 결혼 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혁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이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남 해남으로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허영만이 "아내도 음식을 잘하겠다"고 물었고, 이종혁은 침묵을 지키다가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했다.
허영만은 "전부 안 나가니까 서로 비비고 산다. 서로 장단점을 알게 되고 '지금까지 봤던 내 가족이 이랬나' 재평가하게 된다"면서 이종혁의 아내가 힘들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이종혁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이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남 해남으로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허영만과 이종혁은 매생이굴국에 생선구이 등 해남의 다양한 음식을 즐겼다.
허영만은 "부인이 미인이시라고"라며 운을 뗐고, 이종혁은 "미인인 편"이라고 쑥스러운 듯 답했다.
이종혁이 아내와 처음 만난 러브스토리도 꺼냈다. 그는 "(연극 배우 시절) 공연을 보러온 관객이었는데, 사실 그전에는 다른 여자들한테 (돈을) 잘 안 썼다. '나 좋아하면 네가 밥 사든가' 그러면서 얻어먹고 그랬다. 아내한테는 그래도 없는 살림에 없는 티를 안냈다"고 웃었다.
하지만 당시 데이트 비용으로 부담이 생기자 이종혁은 "안 되겠다 결혼하자고 했다"며 "제가 TV나 영화 쪽 갈 줄 알았으면 좀 기다렸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종혁은 전라도 김치를 맛보면서 "(광양 출신) 장모님께서 김치를 기가 막히게 담그신다"고 전했다. 허영만이 "아내도 음식을 잘하겠다"고 물었고, 이종혁은 침묵을 지키다가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했다.
허영만은 "이상하다. 부모님과 같이 먹은 입맛이 남아있어서 입맛대로 요리 실력이 따라간다"고 했고, 이종혁은 "아닌 걸 수도 있다. 세상엔 다 예외라는 게 있다"고 말했다.
허영만은 또 아이들이 무슨 음식을 좋아하냐며 "많이 컸겠다"고 물었다. 이에 이종혁은 "내년에 고3, 중2가 된다. 19살, 15살"이라고 답했다.
이종혁은 "저보다 훨씬 많이 먹고 잘 먹는다. 코로나19 때문에 애들이 학교를 안 가니까 가족끼리 밥 먹는 시간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허영만은 "전부 안 나가니까 서로 비비고 산다. 서로 장단점을 알게 되고 '지금까지 봤던 내 가족이 이랬나' 재평가하게 된다"면서 이종혁의 아내가 힘들겠다고 했다.
이종혁은 "가족끼리 밥먹을 때 다 모이니까 좋은 것 같다"며 "아내가 보고 있을 텐데, 요즘 반찬 배달이 잘 되더라. 만들어 먹는 것보다 만들어져 있는 걸 사는 게 더 싸다"고 웃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와 9년 불륜'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 축의금 안 내
- 尹, 체포 전 "총 쏠 수 없나"…김성훈 "알겠습니다"…경찰 진술 확보
- 아내 임신했는데…슬리피 "전자 담배는 괜찮지 않나요?"
- 상사에 '사직서 보내기' 버튼…실수로 고양이가 클릭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권상우 "'히트맨2' 촬영 전 간 혈관종 수술…간 30% 떼어냈다"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4월 결혼' 김종민, 11세 연하 예비신부 첫 방송 등장
- '선우은숙 이혼' 이영하 근황 공개…손자와 뭐하나?
- 래퍼 윤비, 윤비어천가 공개 "진짜 내란수괴는 이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