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주원, 185cm 장신 비결 공개..이수근 초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원이 '아는 형님'에서 키 크는 비결을 밝힌다.
22일 JTBC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뮤지컬 '고스트'에서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원과 아이비, 박준면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특히 주원은 부모님이 큰 키가 아님에도 185㎝까지 클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혔다.
이수근의 관심을 집중시킨 주원의 장신 비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사진=JTBC 제공) 2021.01.22. photo@newsis.com](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101/22/newsis/20210122201940557hjec.jpg)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주원이 '아는 형님'에서 키 크는 비결을 밝힌다.
22일 JTBC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뮤지컬 '고스트'에서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원과 아이비, 박준면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세 사람의 무대에 촬영장은 순식간에 대극장 1열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전학생들의 특별한 이력이 공개되며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세 사람은 화려한 노래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입담을 뽐냈다. 특히 주원은 부모님이 큰 키가 아님에도 185㎝까지 클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혔다.
주원은 "중학교 입학 당시 남녀 통틀어 키 순서 2번이었다. 하지만 어떠한 행동으로 단번에 20㎝가 자랐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이수근은 주원의 말을 듣자마자 "TV 틀어! 태준아!"라며 본인의 아들 이름을 부르짖어 웃음을 안겼다.
주원은 2교시 코너에도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예능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춤 실력을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수근의 관심을 집중시킨 주원의 장신 비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호텔·돈가스 집서 잇따라 포착…네티즌들 부글부글
- 임성근 아내 호통 친 이유가 있네…"소주는 무슨 소주야"
- 혼전임신 김지영, 임신 12주차 태명 공개 "성별 궁금해"
- [인터뷰]우민호 "정우성 연기 혹평에 고민…판단은 시청자 몫"
- 이승우, 클럽 죽돌이? "첫사랑·첫키스 스페인녀"
- 박유천, 5억 배상 의무 사라지자 "지금이 정말 소중"
- "젊어 보이려다 조롱 대상"…BBC가 분석한 韓 '영포티' 현상
- 임성근, 시동만 켜고 잤다더니…판결문엔 "200m 음주운전"
- '검정고무신' 목소리…성우 선은혜 40세 사망
- 박규리 "30대에 뇌출혈 구사일생…뇌 쪼개지는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