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주리 복지TV 55번 고정채널 릴레이 캠페인 동참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2021. 1. 22. 2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22일 오후 가수 임주리는 김선우 복지TV 사장을 만나 장애전문채널 복지TV 프로그램 현황과 같은 번호 고정채널이 필요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듣고 55번 고정채널 릴레이 캠페인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임주리는 “장애인들과 소외계층분들의 대변인으로서 복지TV 홍보대사 역활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독보적인 솔로 가수로 입지를 보여준 가수 임주리가 데뷔 42주년을 맞이해 대중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서 진행되는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는 빵야TV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힘내자 대한민국! 코로나 극복을 원하는’ 슬로건으로 모두를 위로하고 가슴 따듯한 무대등 다채로운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42주년을 맞이한 가수 임주리의 대표적인 히트곡 ‘립스틱 집게 바르고’는 ‘나는 가수다’, ‘판타스틱 듀오’ 등 내로라 하는 가수들이 리메이크나 가창을 하면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국민 히트송이다.

특히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에는 SBS 판타스틱듀오 시즌2 김원준 편에서 최종1인으로 랭킹, KNN 골든마이크 준결승에 진출한 가수 구수경과, SBS ‘트롯신이 떳다’ 라스트찬스 오디션 준결승에 진출했던 성용하와 임주리의 양딸인 카자흐스탄 가수인 아셈굴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발생되는 수익금중 일부는 ‘코로나19’로 힘든 삶을 영위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금 전달 및 사용될 예정이다.

‘2021 임주리 ONLINE CONCERT’ 티켓은 12일부터 예매를 시작했고, 티켓베이와 빵야TV에서 티켓을 구매 및 예매가 가능하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