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산다라박과 절친 케미.."이 콜라보, 기대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일우와 가수 산다라박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정일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라씨와 콜라보"라는 글과 함께 산다라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정일우는 "YOUTUBE, 1DAY1LWOO, 1일1우"라는 해시태그도 달았다.
산다라박과 함께 유튜브 채널에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배우 정일우와 가수 산다라박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정일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라씨와 콜라보”라는 글과 함께 산다라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두 사람은 블랙 컬러의 의상을 맞춰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귀여움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모습이었다.
훈훈한 비주얼도 돋보였다. 정일우는 댄디한 멋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산다라박은 새하얀 피부와 청초한 미모로 동안미를 자랑했다.
정일우는 “YOUTUBE, 1DAY1LWOO, 1일1우”라는 해시태그도 달았다. 산다라박과 함께 유튜브 채널에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것.
역대급 케미가 기대된다. 그도 그럴 것이 두 사람은 13년 지기 절친 사이로 유명하다. 지난 2009년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정일우는 지난해 11월 유튜브 채널 ‘1일1우’를 개설했다. 브이로그, 요리, 촬영장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출처=정일우 인스타그램>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