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이정용, 최재성 고백에 의구심→엄현경의 유전자 검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남자' 배우 이정용이 최재성 고백에 의구심을 품고, 엄현경의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다.
22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 92화에서는 구천수(이정용)가 한유정(엄현경)의 유전자 검사를 실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그는 한유정 사무실을 방문해 그의 칫솔을 훔쳐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비밀의 남자' 배우 이정용이 최재성 고백에 의구심을 품고, 엄현경의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다.
22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 92화에서는 구천수(이정용)가 한유정(엄현경)의 유전자 검사를 실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천수는 한대철(최재성)을 만나 궁금한 점을 물었다. 그는 "나한테 왜 거짓말했냐. 한유정한테 물어봤는데, 심장수술 안 했다더라. 수술한 딸은 따로 있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이어 "형이 예전에 나보고 딸은 하나라고 했다. 한유정이 그때 그 아이냐"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한대철은 "아니다. 한유정 내 딸 맞다. 그때 그 아이는 죽었다. 사실은 집사람 말고 만나던 여자가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구천수는 그의 말을 믿지 않았다. 이후 그는 한유정 사무실을 방문해 그의 칫솔을 훔쳐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다. 구천수는 "방금 퀵으로 보냈다. 최대한 빨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비밀의 남자']
비밀의 남자 | 이정용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전원 입대’ 방탄소년단, 진정한 의미의 국위선양 [이슈&톡]
-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 "합의 하 촬영" VS "동의 없었다" 진실 공방 [이슈&톡]
- RM·뷔 입대, 방탄소년단 완전체 논산서 뭉쳤다 [TD현장]
- '이정재·정우성 120억 pick' 상장사, 선행 매매 의혹 잡음 [이슈&톡]
- '서울의 봄', 20일 만에 700만 관객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