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먹요정 빌푸, "배고프다"..벨트 풀고 본격 군고구마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핀란드에서 온 빌푸와 초특급 컬래버레이션 먹방을 한다.
빌푸는 유민상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배고프다"를 외치며 먹요정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김준현은 빌푸를 위한 해물탕과 안동찜닭에 도전했고 안동찜닭을 처음 접한 빌푸는 닭 다리를 야무지게 뜯어 먹는 모습을 보이며 멤버들을 흐뭇하게 했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과 핀란드 먹요미 빌푸의 먹방 케미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핀란드에서 온 빌푸와 초특급 컬래버레이션 먹방을 한다.
22일 오후에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유민상의 집에 외국인 게스트를 초대해 멤버들이 직접 만든 한식을 대접하는 ‘어서 와~ 민상이네는 처음이지?’ 2편이 진행된다.
빌푸는 유민상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배고프다”를 외치며 먹요정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김준현은 빌푸를 위한 해물탕과 안동찜닭에 도전했고 안동찜닭을 처음 접한 빌푸는 닭 다리를 야무지게 뜯어 먹는 모습을 보이며 멤버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어 그는 간식으로 등장한 군고구마와 동치미를 즐기며 폭풍 매력에 빠져들었고 군고구마에 김치를 척척 얹어 먹는 팁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빌푸는 마이크 벨트까지 풀어 헤치며 동치미를 사발 째 들이켜 맛있는 녀석들의 자리를 위협(?)했다는 후문.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과 핀란드 먹요미 빌푸의 먹방 케미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밤 8시 방송.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뮤지, 겨울 감성 슬픈 발라드 ‘숨바꼭질’ 공개
- '신비한 레코드샵' 프로파일러의 웃음과 감동 담긴 '인생 곡' 공개
- ‘뮤직뱅크’ MCND, 눈을 뗄 수 없는 힙한 퍼포먼스로 집중
- 다크비, 어썸 하은 ‘댄스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격
- ‘구해줘! 홈즈’ 유노윤호, 용인 3인 가족 위해 인턴코디 출격
- 배우 조승우 아버지..누군가 보니 '깜짝'
- '너를 만났다2' 김정수, 사별한 아내와 4년만 VR로 재회 '오열' [종합]
- 윤여정 14관왕, 美 'BFCC' 여우조연상 트로피 추가
- 아니라더니…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인정
- [단독] 강원래 "영업중단 손실 2억5천…지원금은 1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