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하차 '선을 넘는 녀석들' 결국 종료 "재정비 거쳐 찾아뵐 것"[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강사 설민석이 논문 표절로 하차한 후 결방을 이어가던 '선을 넘는 녀석들 - 리턴즈'(이하 '선녀들')이 1년 4개월의 대장정 끝에 막을 내린다.
'선녀들'이 2020년 12월 13일 67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다.
한편, '선녀들'은 2018년 3월 방송된 시즌1 해외편을 시작으로 지난 3년여간 호평 속에 국경선은 물론 대한민국의 다양한 '선'을 넘나들며 어려울 수 있는 역사 이야기를 대중화시키며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녀들’이 2020년 12월 13일 67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다. 제작진은 “방송을 기다려 온 시청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재정비를 거쳐 더욱 흥미로운 내용으로 찾아뵐 것”이라면서, “갑작스러운 시즌 종료에 대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그동안 대표 ‘역사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선녀들’은 수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토대로 새 시즌으로 돌아와 더욱 재미있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전망이다.
한편, ‘선녀들’은 2018년 3월 방송된 시즌1 해외편을 시작으로 지난 3년여간 호평 속에 국경선은 물론 대한민국의 다양한 ‘선’을 넘나들며 어려울 수 있는 역사 이야기를 대중화시키며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땅만 빌리지' 그리 "父 김구라 여친, 너무 동안이라 누나라고 불러"
- 지붕 뚫고 '언터처블' 리딩 구단으로, 행정가 박지성이 그리는 전북의 이상
- '이연희의 재발견' 청순의 대명사→중성적 매력 물씬[★화보]
- '전진♥' 류이서, 뷰티 화보서 투명피부+청아한 매력 발산
- Mnet 측 "아이콘, '킹덤' 출연 조율 중"[공식]
- '폐암 투병' 김철민 "명수야 고맙다"...절친에 감사글 '뭉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