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카드게임 실력 최악이야".. 동료 데이비스의 장난스런 평가

안경달 기자 2021. 1. 22. 18: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수비수 벤 데이비스가 동료 손흥민에 대해 솔직담백한 평가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풋볼 런던'에 따르면 데이비스는 이날 토트넘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진행된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팀동료들의 이모저모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터뷰에서 데이비스는 손흥민에 대해 "최악의 카드게임 선수이자 아마도 한국에서 가장 뛰어난 크리켓 선수일 것"이라는 장난기 섞인 '혹평'을 내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수비수 벤 데이비스(오른쪽)가 동료 손흥민에 대해 장난 섞인 혹평을 내놨다. /사진=로이터
토트넘 홋스퍼 수비수 벤 데이비스가 동료 손흥민에 대해 솔직담백한 평가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풋볼 런던'에 따르면 데이비스는 이날 토트넘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진행된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팀동료들의 이모저모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터뷰에서 데이비스는 손흥민에 대해 "최악의 카드게임 선수이자 아마도 한국에서 가장 뛰어난 크리켓 선수일 것"이라는 장난기 섞인 '혹평'을 내렸다. 평소 손흥민이 동료들과 축구 외에 다양한 방식으로 어울린다는 점을 엿볼 수 있다.

데이비스는 손흥민 외에 다른 선수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신입생' 맷 도허티에 대해서는 "정말 정말 웃긴 녀석"이라고 평가했고 주장이자 골키퍼인 위고 요리스에게는 존경심을 표했다.

최근 부진한 경기력으로 팬들의 비판을 받는 수비수 다빈손 산체스에 대해서는 "내가 만나 본 이들 중 가장 강한 사람이다. 그는 빠르고 강하며 좋은 사람이기도 하다. 처음 여기 온 뒤로 영어실력이 정말 많이 늘기도 했다"고 감쌌다.

데이비스는 훈련에서 가장 상대하기 싫은 선수로 공격수 스티브 베르흐베인을 꼽았다. 데이비스는 "베르흐베인은 첫 훈련날 내쪽으로 다가왔다. 난 즉각 그가 최고 수준의 선수임을 알아챘다"며 "그때 이후 베르흐베인은 팀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고 평가했다.

웨일스 국적의 데이비스는 왼쪽 측면수비가 주 포지션이다. 지난 2014년 스완지 시티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한 뒤 구단에서 200경기 이상을 소화했다.
[머니S 주요뉴스]
'노브라' 치과의사의 농염美… 소파에서 묘한 포즈
고준희, 8등신 몸매 자랑… 마네킹이야?
"사진 찍지마"… 흘러내리는 속옷에 '당황'
"너무 커서 밥 먹을 때 불편해"… E컵 女의 셀카
눈사람 분장하고 람보르기니 몰다가 쾅!… 누구?
솔샤르, 청출어람?… 퍼기가 세운 연속 원정무패 '타이'
호날두, 우승 후 동료들과 길바닥서 한바탕 '춤판'
'행정가' 박지성의 1순위는 유소년… "1군 많이 보내야"
'통산 760골' 호날두, 펠레-비칸 넘다… 세계 1위 등극
"좌익수감 찾는 미네소타, 추신수도 잠재적 후보"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