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왕좌 놓고 DWG와 클라우드9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3일 열리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2020 윈터 파이널(이하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에서 DWG KIA와 클라우드9이 격돌한다.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공식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오는 23일 열리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2020 윈터 파이널(이하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에서 DWG KIA와 클라우드9이 격돌한다.
유비소프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국내 e스포츠 리그인 '코리안 오픈 윈터'의 결승전이 23일 오후 7시 진행된다고 22일 발표했다.
DWG KIA와 클라우드9이 상금 1천만원과 트로피를 두고 5판 3선승제로 격돌한다. 최고의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클라우드9과 새롭게 변신한 DWG KIA 간 빅매치가 성사됐다.
특히 DWG KIA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을 창단한 이후 처음으로 공식 출격한다. 이전까지 GC 부산 스피어 소속으로 활약했던 선수들은 지난 시즌 아쉽게 결승 문턱에서 탈락했던 설움을 떨쳐내겠다는 각오다.
코리안 오픈 윈터 파이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공식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월 미주‧유럽‧동남아 항로에 국적선사 5척 이상 긴급 투입
- 파운드리 경쟁 '활활'…삼성전자, 업계 1위 TSMC와 점유율 격차 줄일까
- 코스타리카 대통령 “전기열차 사업에 참여해 달라”
- KT, 'KT파워텔' 보안기업 '아이디스'에 406억원 매각
- 비트코인 3만달러 붕괴에 투자심리 탐욕→중립으로 약화
- 이병노 담양군수 “공직자는 군민이 있기에 존재”
- [부음] 한성희(포스코건설 사장)씨 부친상
- '친환경' 힘 싣는 레노버…2050년까지 '넷제로' 달성한다
- 직장인, 재택근무로 86분 아끼고 어디에 썼나 봤더니
- 대구도시개발공사, 건설현장 '안전서한문'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