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비디오판독센터 운영 대행업체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잠실구장에 비디오판독용 초고속 카메라를 시범 설치한다.
KBO는 이 내용을 포함한 비디오판독센터 사업 대행업체를 입찰 방식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업체는 시범경기와 정규시즌,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KBO리그 전 경기 비디오판독 운영 대행을 한다.
KBO는 정규시즌 개막 전에 판독 정확도 향상을 위해 자체 카메라 렌탈과 설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O는 이 내용을 포함한 비디오판독센터 사업 대행업체를 입찰 방식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업체는 시범경기와 정규시즌,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KBO리그 전 경기 비디오판독 운영 대행을 한다. 팬들에게 공개하는 판독 영상 시스템 관리도 함께 맡는 등 올시즌 비디오판독센터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KBO는 정규시즌 개막 전에 판독 정확도 향상을 위해 자체 카메라 렌탈과 설치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입찰 공고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면 된다. 오는 3월 2일 오후 3시까지 KBO 클린베이스볼센터로 서류를 지참해 방문접수 해야만 한다.
KBO는 내달 5일 야구회관 2층 컨퍼런스룸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업체는 25일부터 29일 오후 3시까지 업체명과 참석자 이름, 연락처를 기재해 사전 신청해야 한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땅만 빌리지' 그리 "父 김구라 여친, 너무 동안이라 누나라고 불러"
- 지붕 뚫고 '언터처블' 리딩 구단으로, 행정가 박지성이 그리는 전북의 이상
- '이연희의 재발견' 청순의 대명사→중성적 매력 물씬[★화보]
- '전진♥' 류이서, 뷰티 화보서 투명피부+청아한 매력 발산
- Mnet 측 "아이콘, '킹덤' 출연 조율 중"[공식]
- '폐암 투병' 김철민 "명수야 고맙다"...절친에 감사글 '뭉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