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오늘(22일) 2집 발표..4년 만 정규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다일이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로 돌아온다.
양다일은 22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양다일이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로 돌아온다.
양다일은 22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을 발표한다. 지난 2017년에 발표한 정규 1집 'inside' 이후 4년 만이다.
이번 앨범은 말 그대로 사랑을 하고 이별을 하며 느낄 수 있는 '우리의 기쁨과 슬픔'을 주제로 한 앨범으로, 선공개됐던 'My Love', '이해', 'Darling', '요즘’과 양다일의 오랜 음악적 동료 정키가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아파'를 포함한 신곡 여덟 곡까지 총 열두 곡으로 구성돼 있다.
브랜뉴뮤직은 “양다일의 이번 앨범 'our joys and sadnesses’는 설렘, 사랑, 적응, 권태, 이별, 그리고 다시 설렘 등 삶을 살아가면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잘 녹여낸 앨범”이라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이 겪고 있을 ’기쁨과 슬픔’을 더욱 성숙해진 자신만의 음악으로 담아낸 양다일의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syon@mk.co.kr
사진제공|브랜뉴뮤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에스더 "홍혜걸과 별거 중…회사서 해임"(`라디오스타`)
- `컬투쇼` 홍석천 "시트콤 작가한테 1500만원 사기, 배역 준다길래 솔깃"
- 신현준 前매니저 "내 폭로 허위 아냐" 재반박[전문]
- `고등래퍼` 고익조 PD, YG 떠나 미스틱스토리行
- ‘아는 형님’ 배우 주원, 185cm 장신 비결 공개...단신 이수근 ‘초집중’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