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순, 음악과 함께 유기견 돌보는 16년차 제주 라이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필순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리빙센스 2월호에서 최근 일상을 공개했다.
장필순은 리빙센스의 연재 기사인 '백은하와 꽃터뷰' 코너를 통해 제주도에 사는 모습을 알렸다.
가수 이효리와 아이유의 존경을 받는 포크록의 대모 장필순은 16년 전 제주도에 정착했다.
백은하 작가는 직접 장필순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주변의 야생화를 더한 콜라주 사진 3점을 함께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고규대 문화산업전문기자] 가수 장필순, 유기견 돌보며 음악을 만드는 16년차 제주 라이프 공개
장필순은 리빙센스의 연재 기사인 ‘백은하와 꽃터뷰’ 코너를 통해 제주도에 사는 모습을 알렸다. 가수 이효리와 아이유의 존경을 받는 포크록의 대모 장필순은 16년 전 제주도에 정착했다. 이번 기사에서는 남편 조동익과 제주에 내려와 집을 지어 살게 된 계기부터 시작해 두 자녀에 대한 이야기, 유기견 돌보기에 힘쓰는 모습을 풀어냈다. 백은하 작가는 직접 장필순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주변의 야생화를 더한 콜라주 사진 3점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는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장필순의 자택과 단골 카페를 오가며 진행했다. 그가 직접 꾸민 주방과 반려견의 모습까지 담겼다. 장필순은 오는 26일 10집 앨범인 ‘장필순 reminds 조동진’을 발매한다.
고규대 (en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신고가 경신하자…임원들 줄줄이 매도
- 시모 때리고 침 뱉은 며느리 “성매매한 아들 둔 벌 받아라”
- ‘연예계 주식 고수’ 전원주 “SK하이닉스, 10년 넘게 갖고 있죠”
- "꽃뱀은 왜"…시민단체, '朴 성추행 피해자' 비하 진혜원 징계 요구
- 유시민에 응답 추궁한 '조국흑서' 팀 "사과 못 받아들이겠다"
- [복덕방기자들]빠숑 “강남집값도 ‘다섯 글자’면 100% 떨어진다”
- [단독] 강원래 "말 실수? 말 잘못이었다...수억 손실로 감정 콘트롤 못해"
- 전인권 "기왓장 던진 일 없어…조망권 침해 법적대응할 것" [직격인터뷰]
- “티 팬티 입었나”, “만든 가슴”…BJ 감동란 성희롱한 식당 사과
- 美 대통령이 타는 '캐딜락 원'…성능이 어떻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