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넷마블은 22일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시나리오 예고편을 공식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븐나이츠2' 신규 시나리오와 새로운 영웅들이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넷마블은 22일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시나리오 예고편을 공식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븐나이츠2' 신규 시나리오와 새로운 영웅들이 포함됐다.
신규 시나리오는 '부활한 빛, 그리고 천둥의 여정'이 부제로, 루디와 렌에게 변곡점이 될 큰 사건들이 일어날 예정이다. 공개한 예고편에는 빛의 신전에서 세인과 마주치게 된 루디, 세인을 만나면서 감정이 폭발하게 되는 렌 일행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고편과 함께,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에 신규 시나리오와 연관이 있는 영웅 2종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넷마블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