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민희·원진 "러비티 환호성 가득 찬 무대 꿈꿔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세림(SERIM), 민희(MINHEE), 원진(WONJIN)이 팬들의 환호성이 가득 찬 무대를 꿈꾼다고 밝혔다.
세림, 민희, 원진은 22일 공개된 매거진 싱글즈 2월호 화보에서 한 층 성숙해진 남성미는 물론, 순수한 웃음을 간직한 소년의 모습까지 모두 아우르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세림(SERIM), 민희(MINHEE), 원진(WONJIN)이 팬들의 환호성이 가득 찬 무대를 꿈꾼다고 밝혔다.
세림, 민희, 원진은 22일 공개된 매거진 싱글즈 2월호 화보에서 한 층 성숙해진 남성미는 물론, 순수한 웃음을 간직한 소년의 모습까지 모두 아우르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팬들이 지어준 '지니미니리'라는 애칭에 걸맞게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세 사람은 촬영 내내 서로를 응원하고 모니터링해 주며 '찐우정'을 과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유닛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인터뷰에서 원진은 숙소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다며 "신기한 게 개성이 다른데 정말 잘 맞는다. 하나하나 놓고 보면 성격부터 취향까지 안 맞는 게 엄청 많지만 결국엔 하나의 점으로 모이는 느낌이다"고 멤버들 간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세림 역시 "멤버 9명이 춤 스타일도 다른데 모아서 보면 하나의 그림이 만들어진다.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어도 팀으로 보면 합이 엄청 잘 맞는다"고 환상의 팀워크에 대한 자부심을 밝혔다.
팬들의 환호성으로 가득 찬 무대를 꿈꾸며 코로나19로 인해 무대를 직접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없어 미련이 남는다는 원진은 "데뷔 초 ‘홀로그램 가수 같다’며 아쉽다고 적어준 팬들의 편지가 기억에 남는다. 마음이 아프다"고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민희는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만큼 한 뼘 더 성장한 음악을 담아낸 이번 앨범에 대해 "음악, 의상 모두 이전보다 힙한 스타일로 준비했다. 크래비티가 강렬한 콘셉트도 소화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원진은 "과분하게 연말에 상을 많이 받아서 그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세림은 "중독성이 강하고 신나는 음악들로 채웠다"고 신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데뷔 앨범으로 한터 차트 음반 신인 부문 1위를 거머쥔 것에 이어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석권하는 등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슈퍼루키로 자리매김한 그룹 크래비티는 약 5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그루비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신곡 ‘My Turn(마이 턴)’으로 기분 좋게 스타트를 알린 지난 19일 V LIVE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 발매 컴백쇼는 동시 접속자 수 29만 명을 돌파하고 하트 수는 1억 1000만 개를 달성하는 등 대세 아이돌다운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제 출국' 에이미, 후덕해진 모습..韓 5년만- 스타뉴스
- [단독]전인권, 이웃집 조망권 시비 "고소 맞대응"- 스타뉴스
- '우이혼' 최고기·유깻잎, "여자"vs"사랑 없어" 재결합 동상이몽 [종합]- 스타뉴스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스타뉴스
- 올해 30세라고? 방탄소년단 지민, 시간 거스른 최강 동안 '화제' - 스타뉴스
- 홍진경 "딸, BTS 진 팬..손절 각오하고 비밀 촬영"[달려라 석진] - 스타뉴스
- 유명 연예인, 성상납 파문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Sweet Night', 빌보드코리아 '듣기만 해도 드라마 떠오르는 OST' 선정 - 스타뉴스
- 홍은희♥유준상 두 아들→한혜진♥기성용 딸 공개 '화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