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명수, 2월 22일 해병대 입대..'진짜 사나이'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명수(29)가 다음달 해병대에 입대한다.
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명수는 오는 2월 22일 해병대에 입대한다.
김명수는 최근 해병대에 지원해 합격했다.
해병대 입대를 이틀 앞둔 20일에는 온라인 팬미팅 '2021 김명수 온택트 팬미팅-리멤버 어스'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명수(29)가 다음달 해병대에 입대한다.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명수는 오는 2월 22일 해병대에 입대한다. 이날 경북 포항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해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명수는 최근 해병대에 지원해 합격했다. 평소 해병대에서 '진짜 사나이'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겠다고 계획을 세워왔던 그는 최근 자원입대해 해병대로부터 합격 통보를 받았다.
해병대 입대를 이틀 앞둔 20일에는 온라인 팬미팅 '2021 김명수 온택트 팬미팅-리멤버 어스'를 개최한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기 위해 드라마 촬영 중에도 팬미팅 관련 회의를 이어가고 있다는 그는 이날 팬미팅에서 해병대 입대를 앞둔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2월 3일에는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싱글 '메모리' 발표도 앞두고 있다. 팬미팅에서 신곡 '기억과 기억 사이' 무대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국내외 팬들의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명수는 2010년 인피니트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군주-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 '단, 하나의 사랑', '어서와'를 비롯해 현재 방송 중인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을 통해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암행어사'는 김명수의 활약에 힘입어 3년 만에 KBS 월화극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하며 방송국의 자존심을 지켰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