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예약 돌입

이원희 입력 2021. 1. 22. 1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국내 론칭을 통해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르카나 택틱스'는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롭게 태어나 전 세계 이용자들과 만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CBT는 1월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출시 임박
일주일간 글로벌 CBT 진행, 서비스 안정성·완성도 최종 점검
풍성한 보상 지급하는 사전예약 진행, 특별 이벤트로 스페셜 굿즈 제공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출시 임박

일주일간 글로벌 CBT 진행, 서비스 안정성·완성도 최종 점검

풍성한 보상 지급하는 사전예약 진행, 특별 이벤트로 스페셜 굿즈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국내 론칭을 통해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르카나 택틱스'는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롭게 태어나 전 세계 이용자들과 만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CBT는 1월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이번 CBT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즐겨볼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BT 기간 중 다양한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국내의 경우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 조사 및 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스페셜 굿즈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2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무작위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해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국내에서 검증 받은 게임성에 기반해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 등 새로운 콘텐츠를 무기로 전 세계 이용자들의 취향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글로벌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게임.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