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SM 떠난 기분? "학교 졸업한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연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이연희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블랙 점프슈트에 스카프로 머리를 묶고는 우아한 어깨선을 드러내며 고혹미를 발산하는 한편, 매니시한 무드와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압도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이연희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블랙 점프슈트에 스카프로 머리를 묶고는 우아한 어깨선을 드러내며 고혹미를 발산하는 한편, 매니시한 무드와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압도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연희는 인터뷰를 통해 “학교를 졸업하는 기분이었다.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 긍정적인 자극도 받고 좋은 시너지를 얻고 싶었다” 며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소회를 밝혔다.
또 “대중들이나 팬들에게는 온전히 배우 이연희로 보이길 바란다”며 “첫사랑의 모습도 좋지만, 내게는 이것 말고도 다른 모습이 있어요- 라는 생각으로 다양하게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희는 오는 2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로 오랜만에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으로, 이연희는 극중 미래에 대한 고민과 성장통을 겪고 있는 진아 역을 통해 청춘남녀의 두근거리는 감정선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신고가 경신하자…임원들 줄줄이 매도
- 시모 때리고 침 뱉은 며느리 “성매매한 아들 둔 벌 받아라”
- “티 팬티 입었나”, “만든 가슴”…BJ 감동란 성희롱한 식당 사과
- 윤서인 "아바타에 지령" 문대통령 기자회견 조작사진 올려
- "세월호 사건 '사법농단' 판사, 탄핵 못하면 전관예우 누릴 것"
- [복덕방기자들]빠숑 “강남집값도 ‘다섯 글자’면 100% 떨어진다”
- 에이미 귀국.. 휘성은 프로포폴 투약 혐의 재판 ‘혐의 인정’
- '미나리' 윤여정 흑인비평가협회 여우조연상…美 14관왕 기염 [공식]
- 美 대통령이 타는 '캐딜락 원'…성능이 어떻길래?
- 전인권, 조망권 문제로 옆집에 기왓장 투척 혐의 경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