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숨바꼭질'로 뮤지션 컴백..#겨울 #이별 #공감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겸 가수 뮤지(Muzie)가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뮤지는 22일 싱글 '숨바꼭질'을 발표하고 공감 가능한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쏟아지는 눈과 아름답지만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풍경 아래,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감성적인 뮤지의 음색이 어우러져 깊은 감성을 담아낸다.
겨울 감성의 슬픈 발라드로 대중의 공감을 살 뮤지의 '숨바꼭질'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숨바꼭질' 작사 참여, '싱송라' 면모 자랑
[더팩트|원세나 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뮤지(Muzie)가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뮤지는 22일 싱글 '숨바꼭질'을 발표하고 공감 가능한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숨바꼭질'은 슬픈 발라드곡으로 서로의 밑바닥까지 다 보여준 연인의 모습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뮤지는 이번 곡의 작사에 참여해 감성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발휘했으며 작곡에 참여한 포스티노와 시너지를 자랑했다.
뮤지의 소속사 뮤지사운드에 따르면 '숨바꼭질'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계속해서 뮤지와 호흡을 맞춘 심형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쏟아지는 눈과 아름답지만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풍경 아래,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감성적인 뮤지의 음색이 어우러져 깊은 감성을 담아낸다.
겨울 감성의 슬픈 발라드로 대중의 공감을 살 뮤지의 '숨바꼭질'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뮤지는 공식 유튜브 채널 '주옥같은 뮤지'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초점] 김학의·이용구·원전·울산…文정부 포위하는 윤석열
- '심석희 성폭행 혐의' 조재범 '징역 10년 6월'…'훈련일지' 유·무죄 갈랐다(종합2보)
- [TF초점] 바이든 시대…한반도 평화 기대 거는 與
- [TF이슈] '10년 전 보스' 오세훈 출마…서울시청은 술렁
- [TMA영상] 더보이즈, '데뷔 3년…멤버들이 밝힌 심경'
- 이베이 '알짜' 이베이코리아 매각…계산된 '엑시트' 타이밍인가
- [TF초점]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취임 100일'…미래 모빌리티 속도
- [바이든 시대 개막<하>] 새 출발 미국의 대한반도 구상은?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뚜렷…한주새 0.09% '껑충'
- 공공재개발 후보지 8곳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26일 발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