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웨어글로벌, SW개발자·금융IT 전문가 50여명 뽑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 뱅크웨어글로벌(각자대표 이경조, 이은중)은 2021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통해 50여 명의 SW개발자와 금융IT 전문가를 뽑는다고 22일 밝혔다.
최종합격자는 입사 후 실무 교육 과정을 거쳐 뱅크웨어글로벌의 주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해외 사업 부서에 배치할 예정이다.
뱅크웨어글로벌은 2010년 설립된 코어금융 업무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 뱅크웨어글로벌(각자대표 이경조, 이은중)은 2021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통해 50여 명의 SW개발자와 금융IT 전문가를 뽑는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금융업무시스템 설계 및 개발, 인프라 솔루션 개발, 영업 직군 등이며, 신입과 경력직을 채용한다. 신입 개발자의 경우 병역특례 전문연구요원도 함께 모집한다.
채용 지원 서류접수는 오는 28일까지로, 채용전문 사이트 '잡코리아', '자소설닷컴'에서 지원 서류를 제출하거나 뱅크웨어글로벌 채용 담당자에게 직접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제출 서류 심사 후 적성 및 기술 시험,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진 면접이 진행된다. 회사 측은 2월 중 최종 합격자 발표와 채용 절차를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최종합격자는 입사 후 실무 교육 과정을 거쳐 뱅크웨어글로벌의 주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해외 사업 부서에 배치할 예정이다.
뱅크웨어글로벌은 2010년 설립된 코어금융 업무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지금까지 한국과 중국, 타이완, 필리핀, 미얀마의 100여 개 금융기관 및 기업들에 코어금융 및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공급, 운영했다. 작년에는 2년 연속 1천만 달러 이상 소프트웨어 수출실적으로 무역의 날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1000억원 돈벼락...미국서 초대형 복권 당첨자 나왔다
- `역주행` 채민서 벌써 4번째 음주운전…2심도 집행유예
- "서울엔 살 집이 없다"…서울시민, 작년 `지방 아파트 쇼핑` 최다
- 드디어 입 연 이휘재…"층간소음, 너무 부주의했다" 공식 사과
- "월소득이 731만원인데"…공공임대주택이나 살라는 정부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