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다크매지션 업데이트 세부 내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Dark Magician)'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 대표 클래스인 '마법사'를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Dark Magician)’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 대표 클래스인 ‘마법사’를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마법사 클래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적 캐릭터에게 ‘공포 효과’를 적용해 마법 피해를 증폭하고 행동을 제약하는 ‘블랙 핸드’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의 일부를 나눠 받는 ‘블랙 실드’ ▲광역 공격이 가능한 ‘다크스타’ 등의 리뉴얼된 스킬(Skill,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마법사 클래스의 기존 스킬과 함께 요정 클래스의 스킬도 상향한다.
엔씨소프트 측은 ‘다크 매지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강화에 실패했던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를 받는다. 클래스를 마법사와 요정으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다크 매지션’ 사전 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하프 엘릭서 선택 상자(AC, MR, HP), 드래곤의 용옥(10일) 등 7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는 27일 진행한다.
이외에도 질서의 연금 시스템 오픈, 아인하사드의 축복 시스템 개선, ’잊혀진 섬’ 내의 신규 사냥터 ‘골렘 연구소’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소프트 K팝 플랫폼 유니버스, 1월 28일 정식 출시
-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OST 앨범 발매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리니지M 해외 성과 넘을지 주목
- [이기자의 게임픽] 엔씨, AI연구-캐릭터-K팝 플랫폼까지 사업 다각화
- 엔씨, 스푼즈-투턱곰 이어 세 번째 신규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출시
- 엔씨, 유니버스 사전예약자 300만 돌파...4일만에 100만 급증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