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개통' 통신3사 각양각색 팡파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신3사가 갤럭시S21 사전예약 개통 소식을 22일 일제히 알렸다.
행사에 참가한 사전 선정된 고객들은 국내 최초 갤럭시S21 비대면 개통의 주인공이 됐다.
정혜윤 LG유플러스 IMC담당 상무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무리하게 개통 행사를 진행하는 것보다 언택트 방식으로 내부 임직원 가족을 첫 개통자로 선정해 갤럭시 S21과 U+투게더 결합의 우수성을 입소문을 내고 알리는 것도 의미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유명 유튜버 '쯔양'과 전야제 비대면 행사 진행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 첫 개통자로..복합문화공간서 체험 콘텐츠 운영
SK텔레콤(017670)은 국내 최초로 무인 개통 행사를 열었다. 신규 디바이스 개통 행사에 무인 개통 시스템을 이용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행사에 참가한 사전 선정된 고객들은 국내 최초 갤럭시S21 비대면 개통의 주인공이 됐다.
회사는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를 새롭게 단장했다. 갤럭시S21 체험존 ‘갤럭시 스튜디오’를 T팩토리 내부에 설치하고 V컬러링과 웨이브, 플로, 원스토어북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라이브러리’도 강화했다.
SKT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 20~30대 고객이 전체 예약 가입자 가운데 약 50%를 차지했다. 갤럭시S21 모델 가운데 울트라 비중은 약 50%로 절반 가량이다. 22일 개통일 당일에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바로도착 배송 서비스를 선택한 고객은 전체 예약자의 약 30%로 나타났다.
행사는 KT 공식 유튜브 채널과 쯔양 채널에 실시간 중계됐다. 먹방 BJ ‘쯔양’과 방송인 ’박권’이 안다즈 호텔에서 추첨을 통해 비대면으로 초청된 고객과 함께 갤럭시S21 출시 및 실내 캠핑 그리고 ‘이색적인 캠핑 먹방’ 콘셉트로 마련됐다.
LG유플러스는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체험 경험 콘텐츠도 운영한다. 갤럭시S21 이벤트 ‘틈플레이21’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11시부터 밤9시까지다. ‘일상의 퍼즐을 맞춰라’ 콘셉트로 2~5층까지 틈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며 갤릭서S21 특장점인 카메라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틈에 방문해 맴버십 앱에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이대호 (ldhd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신고가 경신하자…임원들 줄줄이 매도
- 시모 때리고 침 뱉은 며느리 “성매매한 아들 둔 벌 받아라”
- “티 팬티 입었나”, “만든 가슴”…BJ 감동란 성희롱한 식당 사과
- 윤서인 "아바타에 지령" 문대통령 기자회견 조작사진 올려
- "세월호 사건 '사법농단' 판사, 탄핵 못하면 전관예우 누릴 것"
- [복덕방기자들]빠숑 “강남집값도 ‘다섯 글자’면 100% 떨어진다”
- 에이미 귀국.. 휘성은 프로포폴 투약 혐의 재판 ‘혐의 인정’
- '미나리' 윤여정 흑인비평가협회 여우조연상…美 14관왕 기염 [공식]
- 美 대통령이 타는 '캐딜락 원'…성능이 어떻길래?
- 전인권, 조망권 문제로 옆집에 기왓장 투척 혐의 경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