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뮤즈 신민아와 "I Am Couronne" 예쁜 화보 공개

오정은 기자 2021. 1. 22. 0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를 공개한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도 담고 있다.

그 중 첫 번째 화보 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로, 멜리아 릴레(Mellia Lillet)백과 함께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를 공개한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으로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그 중 첫 번째 화보 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로, 멜리아 릴레(Mellia Lillet)백과 함께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백은 쿠론의 베스트셀러인 ‘멜리아’의 신규 라인으로, 숄더는 물론 크로스백 타입으로 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컬러는 그레이, 그린, 브라운, 블랙 등 4가지다.

두 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로 셀레나 플로츠(Selena Floats)백을 내세워 기본적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이 백은 단순한 사각 형태에 장식 요소를 줄이고 그레이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써 안정감을 높였다. 토트와 클러치 타입 두가지로 포멀룩부터 캐주얼,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세 번째 키워드 '포근한 힐링 홈 만들기'에서는 밀라 레이디(Milla Lady)백이 함께 하며 도회적인 멋을 드러냈다.

레트로에 클래식 무드가 녹아든 호보백 스타일로, 토트부터 숄더, 크로스까지 활용 가능하다. 간편한 오픈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컬러는 라떼베이지, 카푸치노크림, 블랙 등으로 출시됐다.

쿠론 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작지만 뿌듯한 성취감을 이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쿠론의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제품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온몸이 뻐근" 81세 할머니, 36세와 성관계…50대 두 아들은 '난감'LG전자 휴대폰을 얼려버린 '동결사건'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카페 사장…손님에게 발각되자 한 일유깻잎, 최고기의 재결합 제안 단호히 거절한 이유"그냥 셋이서 하자" 고민 해결해 준다며 10대 11명 성폭행한 40대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