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테이스티' 콘셉트 포토 공개..핑크 헤어 파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김우석의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2일 김우석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쿠키 포토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색다른 느낌의 콘셉트 포토들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석은 오는 2월8일 오후 6시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2ND DESIRE [TAST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컴백을 앞둔 김우석의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2일 김우석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쿠키 포토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사진 속 김우석은 베이지와 브라운 등 따뜻한 느낌의 색깔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처음 시도한 핑크 컬러 헤어 스타일로 완벽한 인형 비주얼을 뽐낸 것은 물론, 곰인형을 품에 안고 윙크를 한 채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색다른 느낌의 콘셉트 포토들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석은 오는 2월8일 오후 6시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2ND DESIRE [TAST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이날 자정 음원보다 먼저 오픈돼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찾아간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시작으로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 뮤직 썸네일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 오픈해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는 '디자이어'(DESIRE)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지난해 5월 첫 솔로 앨범 '퍼스트 디자이어 [그리드]'(1ST DESIRE [GREED]) 발매 이후 예능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후 다시 가수로 돌아온 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앨범. 이를 통해 김우석은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강타했던 지난 앨범과는 완전히 상반된 콘셉트로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김우석의 새로운 매력과 음악이 가득 담긴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우석은 오는 2월8일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N샷] 이세영, 쌍꺼풀 수술 후 물오른 미모…확 달라진 분위기
- [N샷] '11㎏ 감량' 박봄, 타이트한 패션+V라인 턱선 인증
- '어바웃타임' 송해, 세상 먼저 떠난 아들 생각에 '눈물'
- [N스타일] 이영애·고현정, '51세'에도 여전한 '극강 동안 비주얼 여신들'
- '은퇴 번복' 박유천, 이번엔 유튜브 채널 개설 '팬들과 소통할 것'
- 강원래 'K팝 1등인데 방역대책은 꼴등…1년 1억8천만원 손해봐'
- 돌아온 에이미 '말로 설명 못하는 기분…새출발 하고 싶다'(종합)
- 가수 박지윤, 엄마됐다…'기쁨' 직접 득녀 소식 속 축하 쇄도(종합)
- [N샷] 51세 고현정, 더 어려진 극강 동안미모…여전한 청순미까지
- [전문] '음주운전 사고 입건' 박시연, 직접 사과 '후회하고 깊이 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