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갤럭시S21 사전개통 실시.."1~4호 개통자는 임직원 가족"

이창규 기자 2021. 1. 22.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갤럭시S21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개통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임직원을 대상으로 '우리모두 투게더, S21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S21과 U+투게더 결합상품 가입이 꼭 필요한 사연을 받아 총 4명을 사전개통 대상으로 선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9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서 갤럭시S21 연계한 '틈플레이21' 운영
LG유플러스는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갤럭시 S21 사전예약 가입자를 대상으로 개통을 진행한다. 사진은 1호 가입자인 기술부문 클라우드아키텍처팀 육준협 책임의 아들 육조은군에게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S21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 뉴스1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까지 갤럭시S21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개통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S21에 대한 예약판매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갤럭시S21 1~4호 가입자는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들이 선정됐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임직원을 대상으로 '우리모두 투게더, S21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S21과 U+투게더 결합상품 가입이 꼭 필요한 사연을 받아 총 4명을 사전개통 대상으로 선정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무리하게 개통 행사를 진행하는 것보다 언택트 방식으로 내부 임직원 가족을 첫 개통자로 선정해 갤럭시 S21과 U+투게더 결합의 우수성을 입소문을 내고 알리는 것도 의미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갤럭시 S21 판매를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내달 9일까지 갤럭시S21 이벤트 '틈플레이21'을 운영한다. 틈플레이는 틈만의 신개념 사용경험 콘텐츠로 상품을 만져보는 정도의 체험에 그치지 않고 즉석에서 내 것처럼 부담 없이 즐기며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게 하는 경험을 제안한다.

갤럭시S21와 연계한 틈플레이21은 '일상의 퍼즐을 맞춰라' 컨셉으로 2~5층까지 틈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 갤럭시 S21의 특장점인 카메라 기능과 S펜을 전면적으로 경험하는 방식이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틈에 방문해 일상비일상의틈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가입하고 현장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다. 이후 원하는 색상의 갤럭시S21 기종과 함께 게임 미션지를 함께 수령, 미션지에 적힌 힌트에 따라 틈 곳곳에 숨겨진 미니어처 알파벳 큐브 블록을 찾고, 나만의 메시지를 만들어 갤럭시 S21로 촬영 후 인증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미션을 완료한 이들 중에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레고 열쇠고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틈플레이21 기간에 맞춰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틈플레이21에 참여하는 모습이나 틈에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모습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일상비일상의틈, #틈플레이21, #갤럭시S21)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Δ갤럭시S21 울트라 256GB(1명) Δ갤럭시버즈 라이브(2명) Δ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30명)을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CX마케팅담당은 "오직 일상비일상의틈에서만 가능한 색다른 사용 경험을 통해 특별한 순간을 남기는 데 집중했다"며 "갤럭시 S21 이후에도 고객이 즐길만한 다른 아이템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틈플레이'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yellowapoll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